이번 트린다미어 회전베기 너프의 이유가 트린다미어의 스플릿푸쉬력과 기동력을 낮춰 트린다미어가 스플릿푸쉬만 하는것을 막기 위함이라 들었는데요,트린다미어 너프.jpg 이 너프로 인해 의도하지 않은 문제가 생깁니다.

1. 트린다미어의 라인전이 약해지게 된다.

트린다미어는 딜교환에서 이득을 보기 위해서 상대 챔피언의 스킬이 쿨타임일때 진입해야 합니다. 회전베기 쿨타임이 짧은편은 아니다보니 미니언을 치명타 공격해서 얻는 쿨타임 감소는 상당히 중요하지요. 트린다미어 고수와 하수를 판가름하는것중 하나가 상대방의 쿨타임을 계산해서 이익을 보는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런데 이번 너프로 인해서 트린다미어는 이런 전략적인 플레이를 하는것이 힘들어졌어요. 당연히 라인전도, 전략적인 요소도 약해질 수밖에 없지요. 더 나아가 트린다미어만의 개성과 재미 요소가 흐려질지도 모르겠어요. 
 
(이렐리아의 스턴이 빠지자마자 진입하는 트린다미어)

2. 정글 트린다미어가 몰락하게 됩니다.

챔피언 공략.png
(그들은 좋은 트린정글이였습니다... 아아)
정글트린의 입장에서는 정글링 속도와 기동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회전베기의 쿨타임이 확 늘어난 거나 마찬가지겠네요. 불쌍한 트린다미어...


이런 문제를 보완하되 원래 목적인 트린다미어의 스플릿 푸쉬력을 약화시키기 위한 개선책으로

트린다미어의 회전베기 데미지가 미니언에게는 감소되어 적용되는 방향으로 바뀌었으면 더 나을것 같네요.

이렇게 하면 탑트린과 정글트린의 위력을 감소시키는것 없이 스플릿 푸쉬력만 약화시킬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