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돌아왔네여... (살아돌아옴)

이블린

요약 : 정글링이 약간 수월해 집니다

1. 증오의 가시(Q)의 마나소모량이 12/18/24/30/36에서 14/18/22/26/30으로 변경됩니다
2. 어둠의 광기(W) 기본 지속 효과에 전레벨 공통 공속증가 10%가 추가됩니다





자르반 4세

요약 : 정글링 속도를 높이고 아군에게 도움을 주는 효과를 낮춰 초중반의 안정성을 낮췄고, 대격변의 쿨타임을 늘려 후반의 강력함도 낮췄습니다

1. 데마시아의 깃발(E)의 버프 범위가 1200에서 700으로 감소합니다
2. 이제 자르반 4세가 데마시아의 깃발(E)의 버프 범위에 들어가도 공속증가효과가 2배로 뻥튀기 되지 않습니다
3. 대격변(R)의 마나소모가 100/125/150에서 전레벨 공통 100으로 감소합니다
4. 대격변(R)의 쿨이 120/105/90에서 140/125/110으로 증가합니다





자이라

요약 : 자이라의 후반 피해량을 높여 서포터가 아닌 미드 라인에서도 강력한 힘을 뽐낼수 있게 됩니다

1. 휘감는 뿌리(E)에 씨앗이 적중하여 생기는 꽃의 공격력의 AP계수가 0.2에서 0.25로 증가합니다
2. 올가미 덩굴(R)의 AP계수가 0.7에서 0.8로 증가합니다





잭스

요약 : 잭스의 약점이 되는 라인클리어 능력이 아주 조금이나마 상승합니다

1. 달인의 저력(R)의 기본지속효과(쿵쿵따)가 주변 100의 적 미니언에게 피해량의 50%만큼 주는 범위공격을 합니다





제드

요약 : 스플릿푸쉬 능력을 대폭 낮춰 중후반 운영상의 강점을 상쇄시켰습니다

1. 살어있는 그림자(W)의 쿨이 18/17/16/15/14에서 20/18/16/14/12로 초반레벨 증가, 후반레벨 감소하였습니다
2. 살아있는 그림자(W)가 이제 적 챔피언과 전투중에만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으며 전투 후 5초가 지나면 공격력 증가 효과가 사라집니다
3. 살아있는 그림자(W)의 기력 회복 효과가 이제 동일한 적이 아닌 동일한 챔피언을 가격하였을 경우에만 발동합니다





제라스

요약 : 마나회복량이 줄어 전처럼 졸렬성 플레이를 자주 하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1. 레벨당 마나회복 증가량이 0.8에서 0.6으로 감소합니다
2. 마나 쇄도(P)의 쿨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3. 마나 쇄도(P)의 마나회복량이 30~195에서 24~150으로감소합니다
4. 이제 챔피언을 타격시 마나 쇄도(P)의 마나회복량이2배 증가에서 150% 증가(2.5배)로 증가하며 쿨이 33% 감소합니다
(챔피언 타격시 받는 마나량은 60~390에서 60~375로 약간 감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