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족의 분노
자신의 팀원이 에픽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영구적으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5씩 각각 상승한다. 드래곤 형태일 때는 이 수치가 2배로 증가한다.
뒤틀린 숲: 팀원이 썩은 아귀를 처치하거나 한 쪽 제단을 봉인할 때 반대쪽 제단을 봉인하는 경우 영구적으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5씩 상승한다.
칼바람나락: 팀원이 구조물을 파괴할 때마다 영구적으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5씩 상승한다.
기본공격을 적중할 때마다 분노가 1씩 채우며 (챔피언이나 대형몬스터 대상으로 2, 드래곤 형태일 땐 2배) 100에 도달할 때 1500이내에서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22.5(+추가 레벨당 2.5)%상승하며 적챔피언에게 500이내로 근접하거나 W-가로지르기 스킬을 사용하면 드래곤 형태로 변한다. 드래곤 형태에서 매초 분노 게이지가 10씩 소모되며 최대체력이 추가체력의 15%(잿불거인과 합연산), 방어력이 추가방어력10%, 마법저항력이 추가마법저항력의 10%씩 상승한다. 드래곤형태에서 분노게이지가 0이되면 인간형태로 돌아간다.

Q-용의 완력
재사용대기시간: 15
5초동안 공격속도가 30/37.5/45/52.5/60%가 상승하며 스킬이 유지되는 동안 매 3번째 기본공격에 두 번 공격하여 두 번째 공격에 0.4/0.5/0.6/0.7/0.8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두 번 공격을 적중할 때 마다 가로지르기 재사용대기시간이 1.5초씩 감소되며 적중한 대상이 적 챔피언이면 해당 스킬지속시간이 2초씩 연장된다.
드래곤형태- 두 번 공격할 때 날개로 회전베기를 해 자신의 주변에 기본공격 사거리 내에 적에게 동일한 피해를 준다.

W-가로지르기
재사용대기시간: 18/16.5/15/13.5/12
사거리: 700
전방에 돌진하여 부딪힌 적을 양 옆으로 밀쳐내고 70/110/150/190/230(+1.2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해당 스킬은 인간형태일 때는 지형을 넘을 수 없다. 불씨에 피해 받는 대상을 적중하면 밀친 후 1초동안 기절시킨다.
분노게이지 100 또는 드래곤형태일 때: 지나온 자리에 불을 뿜어 3초동안 불길을 남기고 지형을 넘을 수 있으며 스킬사용 후 비행을 한다. 불길을 밟은 대상은 최종으로 피해받는 시점에서 4초동안 불씨를 남긴다.
불길 피해량: 초 당 35(+추가레벨당 5)(+0.3추가ad)(+0.3ap)마법피해
비행- 기본공격이나 용의 급습을 사용하거나 행동불가 상태가 되고나 2초동안 정체를 하지 않는한 22.5(+추가레벨당 2.5)%상승하며 유닛과 지형을 충돌하지 않는다.

E-화염숨결
재사용대기시간: 12/11/10/9/8
사거리: 825
전방에 불을 뿜어 일직선상에 대상에게 55/90/125/160/195(+0.3추가ad)(+0.7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4초동안 불씨를 남긴다. 불씨를 남긴 대상에게 기본공격 또는 스킬 물리피해를 적중하면 대상최대체력의 2/2.5/3/3.5/4(+0.01ap)%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미니언과 몬스터 대상으로 최대 75피해
드래곤형태: 불길을 뿜어 가장 앞에 적중한 대상 주변에 불길을 남겨 3초동안 유지된다. (범위: 225)

R-용의 급습
재사용대기시간: 5
사거리: 625
범위: 275
기본지속효과-인간형태일 때 매초 분노게이지가 1/1.5/2씩 차오른다.
드래곤 상태일 때 3초동안 멈추지 않고 이동하거나 가로지르기 스킬을 사용할 때 비행을 한다. 비행 중일때 재사용대기시간이 발동되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지정된 위치에 급습하여 범위내에 대상에게 120/180/240(+1.0추가ad)(+0.5ap)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0.75초동안 공중에 띄운다. 급습할 때 적 챔피언이 하나라도 있으면 2초동안100/150/200+20/30/40(+최대체력의 5%)×적중한 챔피언 수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