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딴 픽밴에서 다 갠찮앗는데 상대에 모르가나 시비르가 잇는데 노틸러스를 뽑은게 좀 의아햇다

그리고 페이커 메자이간게 패배요인이다 머다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고 오히려 상황이 잘풀렷다면 메자이는 신의 한수 엿을것이다. 페이커가 메지이를 갓을때 2킬 0뎃 2어시 (어시는 틀렷을수도) 엿고 킬스코어는 4대4 로 같앗고 충분히 페이커의 피지컬을 믿고 메자이를 갈만한 상황이엇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보면서 지렷던거는 페이커의 정화 선택인거같다 진짜 점화 들엇다면 페이커가 그정도 까지는 못햇을거 같앗다. 메자이 갈때까지만 해도 상황이 무척 갠찮앗는데 탑 4대5한타에서 승기가 좀 기울엇던듯 하다. 그리고 5경기 내내 소름돋앗던거는 폰의 모르가나 큐 타겟률 인거 같다. 중요한순간순간 마다 터지는 모르가나의 큐에 소름이;; 거기에 봇듀오들이 너무 많이 짤렷고 뱅기는 기억에남는 장면이 없고  마린은 해줄만큼 해줫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5경기는 스킅 충이 나도 인정할밖에 없이 EDG가 너무 잜햇다.

그래도 페이커의 클라스를 보여준 경기라고 생각한다. 몇번 갱을 왓는데도 다 피하고 한타때도 해줄껀 다해주고 너무 잘햇는데 아쉽다..내 생각으로는 갱 킹이 쎈 정글을 골라서 페이커 위주로 풀어주는 식으로 뱅기가 플레이 햇으면 어떨까 생각해본다 . SKT 선수분들 다들 수고하셧고 롤드컵에는 꼭 우승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