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랏★ 저는 전적으로 캬하하님이 헬퍼가 아니라는것에 동조하는 입장입니다. 키랏 

유튜브로 씨맥님과 헬퍼제작자의 인터뷰를 보았습니다.

헬퍼제작자가 동영상을 분석한뒤 내린 결론은 그분의 반응속도는 0.03초라고합니다.

저는 문득 네이버에서본 한 기사가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그 기사를 다시 찾아보았습니다.

기사내용을 정리하자면

2015년 아시안컵 에서 우리나라 골키퍼인 김진현 선수의 반응속도는 평균 0.15초라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우수한 골키퍼의 반응속도는 0.2초라고 하니 굉장히 빠른편에 속하지요

여러분이 다 아시는 우사인볼트

그의 스타팅 반응속도는 0.145 - 0.165초 라고합니다.

다들 올림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0.1초차이에 금메달과 은메달이 결정되는 차이니 0.145초에 0.03초를뺀

0.115초를 기본 패시브로달고있는 우리의 비제이님이라면 어마어마한 이점이 있다고 볼수있습니다.

다음은 구기종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야구에서 흔히 3할이상의 타자는 "타고났다!" 라고 표현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즌종료때 클린업 타선들의 타율이 3할정도되니 프로세계에서도 3할은 엄청난 기록이죠

이제 반응속도 0.03초가 얼마나 대단한지 말씀드리겠습니다.

투수의 손을떠난 100마일(시속160km)의공은 0.41초후에 포수의 미트에 들어옵니다.

대다수의 타자들은 0.22초이상이 경과하여야 그공을 칠지 말지 결정내린다고 하는데요

반응속도 0.03을 가진 비제이님은 일반 프로선수들보다 2배는 더 오래 생각할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기준으로잡은 100마일은 MLB에서도 거의 최정상급선수들(억소리나는 연봉받는 투수들)만이 낼수있는 속도인데요

이 비제이님의 반응속도라면 일단 빈볼에대한 위험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고 볼수있습니다.

게다가 이정도의 반응속도면 변화구도 골라서 커트해낼수있는 타자가 될것이라 장담합니다.

단기간에 4번타자로 성장하는건 무리가있겠지만

훈련을 통해 1번타자가되셔서 출루율100%를 달성하는 업적을 남겨주세요.

이정도의 반응속도라면 특히 1루와 2루에서 빛을 볼수있는데요. 

투수의 견제동작을보고 바로 루로 돌아가는 연습을 거친다면 

바람의아들이라 불린 그분의 대기록을 갱신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약 이분께서 지금이라도 그 재능을살려 혹독한 훈련을 거친후

스포츠계로 진출한다면

1:1로 대결할수있는 베드민턴, 테니스, 야구(타자한정), 복싱 등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할수도 있지않나 생각됩니다.

특히 구기종목중 순간적인 판단력과 어마어마한 반응속도를 요구하는 테니스라는 종목에 도전하실것을 추천합니다.

지금 테니스계의 왕좌에 머무르고있는 선수들 대부분은 180 ~ 200키로에가까운 서브를 구사합니다.

상대하는선수들도 정면으로 보고 판단해서 치는경우는 100%없습니다.

서브할때의 위치와 그립등을보고 예측하는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비제이님께서는 예측따윈 필요없습니다.. 0.03초의 반응속도 그 대상을 마우스에서 라켓으로 바꾸시기만 하신다면

나달, 페더러, 조코비치에이은 동양인으로써는 전무후무한 그랜드슬램 달성도 가능하실것이라 판단됩니다.

벽에 똥칠할때까지 별창짓해도 윔블던챔피언 상금과 영광에 미치지 못합니다.

정리하자면 비제이님은 지금 헬퍼의 사용여부를 가리거나

쓸데없는 고소를 준비한다거나

인벤러, 안티들과 실랑이를 벌이실때가 아닙니다... 시간이 아깝습니다.

이 어마어마한 인류를 초월한 재능을.. 한낱 온라인게임에서 썩히실 생각이십니까?

고소장 다 찢어버리시고... 롤 계정삭제하시고... 컴퓨터 다 내다버리세요..

그리고 운동화와 체육복을 구매하세요.

그리고 이게 제일 중요합니다!

매일 10km달리기, 스쿼트100회, 팔굽혀펴기100회, 윗몸일으키기100회를 하시면서 기초체력을 단련하세요.

그런다음 그동안 모아둔 저금을 탈탈털어 유능한 일류 트레이너를 고용하신후

제가 추천드린 종목들에 진출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비제이님은 한낱 별창인생으로 끝내실 분이 아니십니다.

그재능으로 인류역사상 다시는 그 누구도 해내지못할 업적을 이루어내주십시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