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ino
2014-09-11 09:58
조회: 100,409
추천: 7
9월 11일(목) 4.16 패치 노트9월 11일(목) 패치 노트 소환사 여러분, 일반게임 텍스트 그래픽 업데이트: 연속 킬 및 주요 목표물 등에 관련된 게임 텍스트의 그래픽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보호막 직관성: 미니언이나 포탑에 보호막이 적용될 경우 체력 막대에 표시됩니다. 챔피언카시오페아카시오페아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카시오페아는 공격로에서 상대를 제압하는 데 집중하기보단 새 기본 지속 효과인 '뱀의 상'을 바탕으로 독 중첩을 쌓아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강력하게 성장하는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또한 변경에 따른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마나 소모, 재사용 대기 시잔, 기본 피해랑, 스킬 계수 등이 모두 변경됩니다. 구체적인 수치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카시오페아의 정체성은 언제나 독 공격, 그리고 높은 피해량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어땠는지 살펴보면 이런 특징 때문에 상대하기 지나치게 부담스러우면서도 이해하기도 어려운 게임 플레이가 펼쳐졌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천천히 피해를 입히는 것도 한몫 했습니다. 저희는 카시오페아를 카시오페아답게 만드는 이 두 가지 특성을 유지하려면 이 둘의 관계를 변경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일반텍스처 업데이트: 카시오페아의 기본 및 스킨 텍스처가 업데이트됩니다. 일러스트: 카시오페아 기본 일러스트가 업데이트됩니다. 음성 대사: 카시오페아의 음성 대사가 전면 변경됩니다. 챔피언 소개: 게임 클라이언트 상의 배경 스토리가 챔피언 소개로 업데이트됩니다. 신규기본 지속 효과 - 뱀의 상카시오페아가 중독된 상태의 유닛(미니언 및 몬스터)을 처치할 때마다, 쌍독니 스킬로 적 챔피언을 적중시킬 때마다, 그리고 적 챔피언을 중독시키면 중독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뱀의 상 중첩이 하나씩 쌓입니다. 중첩 75회: 주문력 +5%, 쌍독니 스킬로 6/8/10/12/16 (+0.1 주문력)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중첩 200회: 주문력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5%, 쌍독니 회복 효과 중첩 400회: 주문력 +3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5%, 쌍독니 회복 효과 Q - 맹독 폭발기본 마법 피해: 75/115/155/195/235 (변경 없음) 주문력 계수: +0.8 주문력 ⇒ +0.35 주문력 추가 이동 속도: 10/15/20/25/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마나 소모: 40/45/50/55/60 마나 W - 독기의 늪초당 마법 피해: 25/35/45/55/65 (+0.15 주문력) ⇒ 10/15/20/25/30 (+0.1 주문력)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마나 소모: 40/50/60/70/80 마나 둔화: 25/30/35/40/45% E - 쌍독니신규마나 효과: 쌍독니로 유닛을 처치하면 쌍독니 시전에 쓰인 마나에 총 마나의 3%를 더하여 되돌려 받습니다. 보기보다 중요한 변경: 쌍독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대상에 적중하는 순간이 아니라, 시전하는 순간부터 적용됩니다. 기본 마법 피해: 55/80/105/130/155 주문력 계수: 0.55 ⇒ 0.4/0.45/0.5/0.55/0.6 마나 소모: 30/45/60/75/90 마나 R - 석화의 응시뱀의 눈: 이제 카시오페아 바로 앞에 있거나 딱 붙어 있는 유닛을 정확하게 적중시킵니다. 마법 피해: 150/250/350 (+0.5 주문력)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레넥톤일반텍스처 업데이트: 기본 스킨과 은하계 레넥톤, 아웃백 레넥톤, 핏빛 분노 레넥톤 스킨의 텍스처가 업데이트됩니다. 일러스트: 레넥톤의 기본 일러스트가 업데이트됩니다. 챔피언 소개: 게임 클라이언트 상의 배경 스토리가 챔피언 소개로 업데이트됩니다. 나르나르의 궁극기나 이와 비슷한 스킬들이 이제 플레이어가 만들어낸 지형에 반응합니다. 자르반 4세가 정말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나르를 포함해 세 명의 챔피언에 같은 변경이 적용됩니다. 나르! 스킬을 계속해서 개선하는 한편, 벽 충돌 일관성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아래 뽀삐나 베인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변경이 게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고 계속 조정해 나가겠습니다. R - 나르!신규한번 부딪쳐 봐: 이제 플레이어가 만들어낸 지형(예: 애니비아의 결정화, 아지르의 황제의 진영, 자르반 4세의 대격변, 트런들의 얼음 기둥)과의 충돌에 반응합니다. 쿵!: 돌진하는 유닛에 나르!를 시전하고 유닛이 벽에 충돌하면 돌진은 취소되지만 기절 효과는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바루스4.13 패치에서 명중률과 플레이어 여러분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제라스의 경우와 비슷하게 스킬 발사 시 기존의 원 조준선에 선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둘 중 어느 측면에도 도움이 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 원상 복구하기로 했습니다. 의견 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Q - 꿰뚫는 화살이런...: 선 표시를 삭제했습니다. 이제 예전처럼 사거리를 나타내는 원만 표시됩니다. 베인나르, 뽀삐와 마찬가지로 이제 플레이어가 만들어낸 지형에 반응합니다. E - 선고이제는 부딪쳐야 할 시간: 이제 플레이어가 만들어낸 지형(예: 애니비아의 결정화, 아지르의 황제의 진영, 자르반 4세의 대격변, 트런들의 얼음 기둥)과의 충돌에 반응합니다. 블라디미르선혈의 파도 스킬이 직관적으로 기대되는 효과를 제대로 내도록 수정했습니다. 이번 변경은 밸런스 조정은 아니며, 플레이어가 보기에 상식적인 방식으로 스킬이 작동하도록 변경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물론 향후 밸런스 상황을 면밀히 지켜볼 예정이지만, 블라디미르를 플레이하는 소환사 여러분께선 살짝 한숨 돌리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 - 선혈의 파도따져보면 마법공학 총검 상향: 이제 블라디미르의 주문 흡혈과 생명력 흡수에 따른 회복량을 제대로 증가시킵니다. 뽀삐농담을 넣어볼까 했는데 뽀삐는 농담을 전혀 모르는 챔피언이었습니다. E - 용감한 돌진신규벽꿍 한번 해볼까!: 이제 플레이어가 만들어낸 지형(예: 애니비아의 결정화, 아지르의 황제의 진영, 자르반 4세의 대격변, 트런들의 얼음 기둥)과의 충돌에 반응합니다. 쉔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버그로 쉔이 팀 전투에서 얼마나 이득을 챙겼는지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사실 이번 변경의 여파를 100% 확신하기는 어렵습니다. 앞으로 면밀히 지켜보며 필요할 경우 상향도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버그를 이용하는 챔피언은 곤란합니다. E - 그림자 돌진삭제디스 금지: 사망한 챔피언을 도발해도 기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질리언질리언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지금이야말로 질리언이 지켜주고 있단 걸 아군이 확실히 느낄 수 있게 해줄 기회입니다. R - 시간 역행주문하신 업데이트 나왔습니다: 보호 대상 아군 플레이어의 화면이 살짝 다른 색으로 물듭니다. 챔피언 소개 업데이트소개: 게임 클라이언트 상에 표시되는 다음 챔피언의 배경 스토리가 챔피언 소개로 업데이트됩니다. 나서스람머스레넥톤스카너시비르아무무이즈리얼제라스카시오페아일러스트 업데이트예전에 말씀드렸듯이 저희 일러스트 팀이 오래된 챔피언 기본 일러스트를 장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그 중 완성된 새 일러스트를 이번에 공개하고자 합니다. 4.15 패치와 설명이 똑같은 느낌이 드는 건 기분 탓일 겁니다. 일러스트: 다음 챔피언의 기본 일러스트가 업데이트됐습니다. 일러스트 전체를 보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레넥톤아칼리오리아나카시오페아소환사 주문특별한 게임 모드초월 모드신규 특별한 게임 모드 '초월 모드'를 4.16 패치 적용 직후에 선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곧 안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전기록아래 개선 사항은 9월 10일부터 적용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출시 예정 신규 스킨4.16 패치 적용 기간 중 아래의 신규 스킨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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