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17-06-01 09:58
조회: 53,622
추천: 2
6월 1일 (목) 7.11 패치 노트소환사 여러분, 렉사이, 킨드레드 및 말자하렉사이렉사이가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제 최근에 피해를 입힌 대상에 돌진합니다. 땅굴에 재진입하는 시간이 감소합니다.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계수가 증가합니다. 렉사이는 먹잇감의 심장을 공포로 옥죄어 사냥하는 잔인한 포식자죠. 렉사이는 현재 아군이 활약할 수 있도록 선봉에 나서서 판을 설계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렉사이의 현재 이런 모습이 저희가 의도한 바와는 잘 맞지 않네요. 기본 능력치체력 성장 수치: 90 ⇒ 85 기본 지속 효과 - 제르사이의 분노분노 생성 속도가 증가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체력 재생 속도가 증가하지만 최대 재생량이 감소합니다. 분노 생성: 기본 공격 당 5, 돌출 상태에서 스킬 사용 당 10, 스킬에 적중 당한 첫 번째 대상 외의 유닛 당 추가 2.5 ⇒ 모든 공격 및 돌출 상태의 스킬 사용 당 25 매복 상태에서 최대 체력 재생량: 5초 동안 25~450 (1~18레벨에서) ⇒ 3초 동안 20~190 (1~18레벨에서) Q - 여왕의 진노높은 스킬 레벨에서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계수가 2배로 증가합니다. 피해량: 15/25/35/45/55 (+추가 공격력의 20%) ⇒ 15/20/25/30/35 (+추가 공격력의 40%) 매복 상태 Q - 먹잇감 추적이제 추가 공격력 계수가 적용됩니다. 마법 피해 대신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신규계수: 추가 공격력의 40% (기존의 주문력 계수 70%는 그대로입니다.) 피해 유형: 마법 피해 ⇒ 물리 피해 매복 상태 W - 돌출첫 번째 대상은 그대로 띄워 올리지만, 다른 대상은 이제 뒤로 밀어냅니다. 기본 피해량: 40/80/120/160/200 ⇒ 50/65/80/95/110 위치 이동 효과: 렉사이에게 가까이 있는 정도에 따라 모든 주위 적들을 0.5~1초 동안 띄워 올립니다. ⇒ 첫 번째 대상은 1초 동안 띄워 올리며, 주위의 다른 적들을 250 거리만큼 뒤로 밀어냅니다. 면역: 띄워 올려진 대상만이 추가로 띄워 올리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면역시간: 10/9.5/9/8.5/8초 ⇒ 10초 (모든 스킬레벨에서) 신규이리 와서 장미 뿌리 향기를 맡아 보렴: 렉사이가 매복 상태에서 식물을 공격해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E - 성난 이빨이제 기본 피해량이 생기고 총 공격력 대신 추가 공격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피해량이 더 이상 분노 수치와 같은 비율로 증가하지 않지만, 분노가 최대치일 때는 그대로 2배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총 공격력의 80/90/100/110/120% ⇒ 50/60/70/80/90 (+추가 공격력의 85%) 삭제피해량 증가: 피해량이 더 이상 렉사이의 현재 분노 수치와 같은 비율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임계점: 분노가 최대치일 때는 그대로 2배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상태 E - 땅굴 파기높은 스킬 레벨에서 땅굴 파기와 땅굴 재진입 모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26/23/20/17/14초 땅굴 재진입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10/8/6/4/2초 신규R - 공허의 돌진렉사이가 피해를 가한 챔피언에 표식을 남깁니다. 렉사이가 표식이 새겨진 대상으로 돌진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먹잇감: 렉사이가 기본 지속 효과로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5초 동안 먹잇감 표식을 남깁니다. 공허의 돌진: 렉사이가 먹잇감 표식을 남긴 대상에 돌진합니다. 렉사이는 0.35초의 시전 시간 후 매복한 뒤 0.75초 후 지면에서 튀어 올라 대상을 공격합니다. 저지 불가: 렉사이가 R - 공허의 돌진의 시전 및 공격 중에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피해량: 100/250/400 (+추가 공격력의 160%) (+대상이 잃은 체력의 20/25/3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사거리: 1500 킨드레드기본 지속 효과으로 중첩을 쌓으면 킨드레드의 공격 사거리와 스킬 위력이 증가합니다. 킨드레드는 원거리 딜러형 정글러의 시작이 된 챔피언이죠. 킨드레드는 인기 있는 시절과 없는 시절을 번갈아 거치며(최근에는 인기가 '없는' 시절이 많았지만요) 원거리 딜러보다는 전투형 암살자에 가까운 플레이스타일에 정착했는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킨드레드의 스킬을 원래 의도했던 원거리 딜러형 정글러 플레이스타일에 맞도록 조정했습니다. 늑대와 양이 더욱 개성 있는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요. 서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킨드레드가 전체적으로 더 기분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겠죠. 기본 능력치공격력 성장 수치: 1.7 ⇒ 2.26 업데이트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삭제심장 조준: 킨드레드의 기본 공격이 더 이상 기본 지속 효과의 중첩을 쌓은 만큼 대상의 현재 체력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신규죽음의 손길: 킨드레드의 기본 공격과 E - 차오르는 공포의 사거리가 중첩을 4회 쌓으면 75 증가하며, 이후 4 중첩마다 25씩 증가합니다. 신규위력 증가: 중첩을 쌓을수록 킨드레드의 기본 스킬의 위력이 다음과 같이 증가합니다.
Q - 화살 세례사용 시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신규추가 공격 속도: 이제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10% 증가하며,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 당 공격 속도가 추가로 5% 증가합니다. 삭제표식 피해량: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이 더 이상 Q - 화살 세례의 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계수: 총 공격력의 20% ⇒ 추가 공격력의 65% 돌진 속도: 400 ⇒ 500 W - 늑대의 광기적의 현재 체력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킨드레드가 W - 늑대의 광기를 사용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규사거리: 자신에게 사용 ⇒ 500 범위 내의 모든 장소 (벽 너머 포함). 사냥 지대 반경은 그대로입니다. 신규현재 체력에 비례한 피해량: 늑대의 공격이 대상 현재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하며,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 당 0.5%만큼을 추가 피해로 입합니다. 계수: 총 공격력의 40% ⇒ 추가 공격력의 20% 피해 유형: 물리 피해 ⇒ 마법 피해 E - 차오르는 공포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가하며, 체력이 낮은 적에게는 치명타를 가합니다. 신규잃은 체력에 비례한 피해량: 대상이 잃은 체력의 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하며,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 당 잃은 체력의 0.5%만큼을 추가 피해로 입합니다. 삭제최대 피해에 비례한 피해량: 더 이상 대상의 최대 체력의 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하지 않습니다. 기본 피해량: 40/75/110/145/180 ⇒ 40/60/80/100/120 계수: 총 공격력의 20% ⇒ 추가 공격력의 80% 투사체 속도: 1600 ⇒ 2000 죽음의 턱: 늑대의 공격이 체력이 15% 미만인 대상에게 치명타를 가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확률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합니다(치명타 확률이 100%일 때 기준 체력이 최대 65%까지 증가합니다). 말자하Q - 공허의 부름, E - 재앙의 환상, R - 황천의 손아귀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공허의 무리가 말자하의 스킬 사용에 비례하여 공허충을 소환합니다. 공허충의 위력이 낮은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말자하는 이번 시즌 내내 손보기가 아주 까다롭네요. 말자하가 너무 강하지 않도록 조정하려다 보니 중단 공격로에서의 플레이가 꽤나 어려워져 바람직하지 못한 상태가 되었는데요. 이 문제의 큰 원인 중 하나는 W - 공허의 무리가 게임 초반에 너무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초반에는 말자하가 혼자서 공격로를 관리할 필요도 없는데 말이죠. 그래서 이번 패치에서는 W - 공허의 무리의 초반 위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말자하의 다른 스킬을 강화했습니다. 공허충은 이제 전체적으로 약화된 모습을 보여줄 겁니다. 더욱 처치하기 쉽고, 회피하기도 쉬우며, 피해량도 초반에는 낮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높아지도록 조정했습니다. W - 공허의 무리 또한 사전에 준비를 더 해야 할 겁니다. 업데이트W - 공허의 무리마나 소모량: 40 ⇒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삭제사용 가능 횟수 충전: 말자하가 더 이상 매 20/19/18/17/16초마다 사용 가능 횟수를 1회씩 얻지 않습니다. 신규중첩: 말자하가 다른 스킬을 사용할 때 공허충 증식 중첩을 1회 얻습니다. (최대 2회) 활성화: 말자하가 공허충을 소환하며, 공허충 증식 중첩 당 1마리의 공허충을 추가로 소환합니다. (사용할 때마다 최대 3마리) 삭제공허충 증식: 공허충이 더 이상 추가로 공허충을 소환할 수 없습니다. 사거리: 450 ⇒ 150 공허충 능력치Q - 공허의 부름시전시간: 0.5초 ⇒ 0.25초 사용 후 발사 전 지연시간: 0초 ⇒ 0.4초 주문력 계수: 70% ⇒ 80% E - 재앙의 환상주문력 계수: 70% ⇒ 80% R - 황천의 손아귀신규광선 피해량: 기본 마법 피해 125/250/375 (+주문력의 115%) 황천 지대 피해량: 대상의 최대 체력의 25/35/45% (주문력 100 당 +7.5%)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5/20% (주문력 100 당 +2.5%) 챔피언루시안Q - 꿰뚫는 빛의 마나 소모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루시안은 닌자의 신발, 칠흑의 양날 도끼, 몰락한 왕의 검 등 생존을 위해 갖출 수 있는 아이템이 꽤 있죠. 피해량은 그다지 희생하지 않고도요. 이제 루시안이 정수 약탈자 아이템을 생략하려면 스킬을 더욱 신중하게 사용해야 할 겁니다. Q - 꿰뚫는 빛마나 소모량: 50/55/60/65/70 ⇒ 50/60/70/80/90 리 신인터넷 지연시간이 높은 환경에서 와드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라이즈와 카서스 패치 내용과 같은 맥락에서 지연시간이 높은 환경에서 리 신이 와드로 점프할 때 더욱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W - 방호랙 핑계 대지 말게: 리신이 이제 와드를 설치할 때 W - 방호를 함께 사용하면 높은 지연시간 환경에서도 새로 설치한 와드로 빠르게 점프할 수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더 이상 즉시 + 자기 자신에게 시전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향후 패치에서 이 기능을 복구할 계획입니다. 마오카이기본 지속 효과 - 마법 흡수의 기본 체력 회복량이 감소하며 최대 체력에 비례한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묘목의 이동 속도와 주문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수풀에 던진 묘목의 지속시간이 주문력 대신 추가 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마오카이는 나뭇가지를 휘두르며 전투에 뛰어들어 적들을 교란하고 피해를 흡수하는 탱커인데요. 지금 마오카이는 묘목을 던져 둔화와 피해를 입히는 투석기 같은 모습을 보여 주고 있죠. 지난 패치와 비슷하게 이번 패치에서 마오카이의 묘목의 위력을 내구력으로 전환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마법 흡수재사용 대기시간: 30/25/20초 (1/9/15레벨에서) ⇒ 30/25/20초 (1/6/11레벨에서) 기본 회복량: 10/30/50/70/90/110/130 ⇒ 5/15/25/35/45/55/65 체력 비례 회복량: 마오카이 최대 체력의 4.5/5.5/6.5/7.5/8.5/9.5/10.5% ⇒마오카이 최대 체력의 6/7.5/9/10/11/12/13% E - 묘목 던지기계수: 주문력 100 당 대상 최대 체력의 2% ⇒ 주문력 100 당 대상 최대 체력의 1% 묘목 이동 속도: 425 + 마오카이의 레벨당 2.5 ⇒ 400 (마오카이의 신발에 따라 변화)
수풀에 던진 묘목 피해: 폭발 시 100%, 2회에 걸쳐 각 50% ⇒ 폭발 시 67%, 2회에 걸쳐 각 67% (총 피해량은 그대로입니다.) 수풀에 던진 묘목 지속시간: 30/40/50/60/70초 ⇒ 30(+마오카이의 추가 체력의 2.5%)초 문도 박사레벨 당 공격력과 W - 타오르는 고통의 초당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지난 7.9 패치 이후 미드시즌 패치의 아이템 변경이 탱커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주의깊게 관찰하고 있는데요. 태양불꽃 망토의 변경으로 문도 박사, 말파이트, 사이온 등 너무 강력했던 일부 탱커들이 특히 큰 타격을 받았죠. 이들 챔피언이 태양불꽃 망토의 변경으로 받은 충격을 줄여 주기 위해 힘을 약간 더해 주었습니다. 일반 능력치공격력 성장 수치: 3 ⇒ 3.5 W - 타오르는 고통피해량: 초당 35/50/65/80/95 ⇒ 초당 40/55/70/85/100 사이온W - 영혼의 용광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최대 체력에 비례한 보호막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태양불꽃 망토 변경에 따른 후속 상향조정입니다! W - 영혼의 용광로재사용 대기시간: 13초 ⇒ 11초 보호막 증가량: 사이온 최대 체력의 6/7/8/9/10% ⇒ 사이온 최대 체력의 8/9/10/11/12% 신드라W - 의지의 힘의 효과 범위가 감소합니다. W - 의지의 힘은 적중시키기가 꽤나 쉬워서 갱킹으로 이어지죠. 둔화된 대상을 E - 적군 와해로 기절시키기만 하면 되니까요. 이번 패치에서는 상대가 실제로 W - 의지의 힘을 피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이제 E - 적군 와해도 피하기 쉬워지겠죠. W - 의지의 힘효과 범위: 275 ⇒ 225 아리W - 여우불과 R - 혼령 질주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매혹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아리는 폭 넓은 위력을 자랑하며 다른 중단 공격로 챔피언을 능가하고 있죠. 이번 패치에서는 아리가 자동으로 대상을 지정하는 스킬로 단일 대상에 가하는 위력을 감소시켰습니다. 이제 적을 처치하려면 아리도 스킬을 제대로 적중시켜야겠죠. W - 여우불주문력 계수: 여우불 1개 당 40% ⇒ 여우불 1개 당 30% 같은 대상에 대한 최대 주문력 계수: 64% ⇒ 48% E - 매혹주문력 계수: 50% ⇒ 60% R - 혼령 질주주문력 계수: 질주할 때마다 30% ⇒ 질주할 때마다 25% 야스오Q - 강철 폭풍의 중첩의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야스오는 이미 너무 강력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데요. 미드시즌 패치의 치명타 아이템 가격 인하로 더욱 강해졌죠. 이번 패치에서는 야스오가 Q - 강철 폭풍의 중첩을 유지하면서 적에게 가하는 압박을 감소시켰습니다. 이제 야스오를 상대하기가 조금은 편해지겠죠. Q - 강철 폭풍중첩 지속시간: 10초 ⇒ 6초 자크E - 새총 발사의 위험 표시가 더 일찍 나타납니다. 자크의 체력이 이전보다 더 낮아져야 목소리가 가늘어집니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자크가 전투 개시 이후 할 수 있는 것이 많아졌죠. 동시에 E - 새총 발사의 띄워 올리기 지속시간이 짧아지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제 다시 지속시간이 1초로 증가했으니 적이 대비할 수 있는 시간을 조금은 더 줘야겠죠. 일반약한 소리는 아직 일러: 자크의 체력이 이전보다 더 낮아져야 목소리가 가늘어집니다. E - 새총 발사위험 표시: 자크가 착지하기 0.75초 전 ⇒ 자크가 착지하기 1초 전 에 나타납니다. 7.10 미드시즌 패치 변경사항놓치신 분들은 확인해 주세요. 7.10 패치에서 자크가 E - 탄성 주먹으로 최대 체력에 비례해 가하는 피해량이 지나치게 커졌죠. 그래서 7.10 추가 패치로 기본 피해량을 하향했습니다. 탄성 주먹 기본 피해량: 40/60/80/100/120 ⇒ 30/40/50/60/70 케이틀린더 이상 루난의 허리케인의 추가 탄환으로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의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루난의 허리케인은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와의 상호작용 덕분에 케이틀린에게는 범위 공격은 물론 단일 대상 공격을 위해서도 최고의 선택이죠. 이번 패치에서는 케이틀린이 집중하려는 유형의 피해를 선택하게끔 하기 위해 이 상호작용을 제거하려고 합니다. 같은 맥락에서, 케이틀린은 덫에 걸린 적을 헤드샷 효과로 공격할 때 그 위력이 가장 잘 드러나겠죠. 지금 케이틀린은 이 위력뿐만 아니라 마우스 우클릭만 하면 단체 전투에서 지속적인 피해량까지 누릴 수 있는데요. 이제 케이틀린이 공격 속도 아이템으로 얻는 위력을 조정했으니 게임을 진행하면서 덫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겠네요. 기본 능력치기본 공격 속도: 0.568 ⇒ 0.543 레벨1일 때 추가 공격 속도: 10% ⇒ 15% 레벨1일 때 공격 속도: 0.625 (그대로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삭제허리케인 헤드샷: 더 이상 루난의 허리케인의 추가 탄환으로 헤드샷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자야 & 라칸의 와드 설치 목소리라칸, 목소리 낮춰요: 라칸의 와드 설치 목소리가 더 이상 적에게 들리지 않습니다. (전장의 안개에 숨어 있어도 위치가 발각되곤 했죠.) 아군은 지금까지처럼 라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자야, 뭐라고 하는지 안 들려요: 자야의 와드 설치 목소리를 이제 자야만이 아니라 아군이 모두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밴시의 장막가격이 증가합니다.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주문 보호막은 공격로에서 상당한 위력을 발휘하죠. 이번 패치에서는 밴시의 장막을 너무 일찍 장만하지 못하게 하는 동시에 밴시의 장막 구입하기 전 취약한 시점이 적에게 노출되도록 했습니다. 가격을 인상하면 이 두 목적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죠. 밴시의 장막을 장만하려는 챔피언이 골드를 벌 시간이 더 필요해지는 동시에 마법무효화의 망토만을 가진 상태로 더 오래 머물러야 하니까요. 그렇지만 밴시의 장막을 본격적으로 하향 조정할 필요는 없겠죠. 그래서 가격만을 새로 책정했습니다. 가격: 2700 골드 (조합 비용 500 골드) ⇒ 3000 골드 (조합 비용 800 골드) 마법 저항력: +45 ⇒ +60 몰락한 왕의 검생명력 흡수가 감소합니다. 몰락한 왕의 검은 현재 너무 강력합니다. 몰락한 왕의 검은 챔피언을 상대하는 능력, 적당한 탱커 대처 능력, 초반 공격력 강화 등 여러 가지 매력적인 개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개성들은 그대로 유지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몰락한 왕의 검은 이미 피해량을 증가시켜 딜 교환에서 이득을 보게 해 주고 있으니 생명력까지 쉽게 회복시켜 준다면 너무 지나치겠죠. 생명력 흡수: +15% ⇒ +12% 닌자의 신발기본 공격 피해를 막는 수치가 감소합니다. 닌자의 신발은 엄청난 물리 피해에 대처할 때 필수적인 아이템이죠. 닌자의 신발의 기본 공격 방어 능력 덕분에 대부분의 게임에서 원거리 딜러에 대한 대처만큼은 최소한의 효율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지금은 상대 팀에 원거리 딜러 외에 다른 물리 피해 챔피언이 있기만 하면 닌자의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정답처럼 되어 버렸네요. 그래서 기본 공격 피해 감소량을 감소시켰습니다. 기본 공격 피해 감소량: 12% ⇒ 10% 유목민의 메달조합 비용이 감소합니다. 승천의 부적 및 오아시스의 눈도 비용 감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지난 패치에서 유목민의 메달의 조합식을 업데이트할 때 조합 비용을 약간 감소시키는 것을 빠뜨렸네요. 그래서 이번에 변경합니다. 가격: 875 골드 (조합 비용 375 골드) ⇒ 850 골드 (조합 비용 350 골드) 승천의 부적가격: 2425 골드 ⇒ 2400 골드 오아시스의 눈가격: 1925 골드 ⇒ 1900 골드 게임 내 점수판 미니언 처치 통계작은 유닛을 마구 만들어내는 챔피언을 상대하다 보면 실제로 최후의 일격을 얼마나 가했는지 세기가 힘들죠. 작은 유닛을 처치해서 얻는 골드 보상은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혼동을 막기 위해 미니언 처치 통계에는 포함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한 입 거리도 안 돼요: 아래 유닛을 처치해도 더 이상 미니언 처치 통계 수치가 증가하지 않습니다(골드 보상은 그대로입니다).
군중 제어 효과 전투 메시지체력 막대 위에 군중 제어 효과의 이름이 표시되도록 공을 들였으니 더 이상 군중 제어 효과를 나타내는 전투 메시지는 필요하지 않겠죠. 중복이군요: 군중 제어 효과 적용 시 표시되던 전투 메시지가 삭제됩니다. 챔피언 금지랭크 게임이번 7.11 패치 기간 내에 소환사의 협곡의 모든 교차 선택 게임에 동시 챔피언 10종 금지 (10밴) 기능이 추가됩니다. 그 시작은 북미 지역의 일반 교차 선택 게임이 될 텐데요. 저희는 챔피언 금지 과정에서 모든 플레이어의 의견이 더욱 반영되게끔 할 뿐 아니라, 게임 시작까지 걸리는 시간이 대폭 줄어들게끔 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거나 아래의 간단한 설명을 읽어 주세요. 개시: 북미 지역의 일반 교차 선택 게임을 시작으로 이번 패치 기간 동안 전 세계에 적용됩니다. (랭크 게임 포함) 총 금지 수: 6 (각 팀에서 후반에 픽하는 3명의 플레이어가 번갈아 가며 각 1종의 챔피언을 금지)⇒ 10 (모든 플레이어가 각 1종의 챔피언을 금지) 금지 순서: 번갈아 가며 금지 ⇒ 동시에 금지 금지 표시: 금지된 챔피언은 밴 단계가 끝날 때까지 상대편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중복: 양 팀이 같은 챔피언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 모드: "금지하지 않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 게임사용자 설정 게임을 위한 조정을 하는 동안 일반적인 사용자 설정 교차 선택 게임에서는 기존의 교차 선택 방식이 유지됩니다. 토너먼트 드래프트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는 한동안 사용되었던 e스포츠 방식(챔피언 선택 단계 중간에 밴 단계를 끼워 넣는 방식)을 사용할 예정이지만, 챔피언 선택/금지 과정이 당분간은 어색하고 불명확할 수 있습니다. 추후 패치에서 관련 UI를 개선할 예정입니다. 토너먼트 드래프트: 이제 e스포츠 방식과 동일하게 챔피언 선택 단계 중간에 챔피언 금지 단계를 끼워 넣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사용자 설정 교차 선택 게임: 당분간 그대로입니다. 로비 초대 권한파티를 구성하는 걸림돌을 하나 제거했습니다. 파티장이 잠시 자리를 비울 때를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작은 개선이 이루어집니다. 모두의 초대: 초대받은 플레이어가 이제 기본 설정으로 초대 권한을 갖게 됩니다. 파티장은 이 권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 로테이션뒤틀린 숲 봇뒤틀린 봇: 뒤틀린 숲에 중급 봇이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클라이언트 업데이트신규 클라이언트 도입이 완료됨에 따라 전면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개선사항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규 기능신규아이템 세트 만들기: 저희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아이템 세트를 만들고 싶으시다구요? 그래서 마련했습니다. 이제 원하는 챔피언과 맵을 위한 아이템 세트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 생긴 아이템 세트 만들기 기능을 사용해 챔피언의 기본 추천 아이템을 기반으로, 또는 백지 상태에서 나만의 아이템 세트를 만들어 보세요. 신규최근 플레이 목록: 이제 친구 목록 아래에 있는 "최근 플레이" 항목에 최근에 함께 게임을 플레이한 소환사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해 소환사의 정보 열람, 친구 추가, 차단을 할 수 있으며 소환사명을 마우스로 끌어 로비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주요 수정사항
용의 권 리 신용의 권 리 신의 일러스트와 게임 내 시각 효과가 조정되었습니다. 이제 용의 권 리 신의 일러스트에서 등에 그려진 용이 황금색으로 표시되며 게임 내에서 R - 용의 분노를 사용할 때 황금색으로 변합니다. (크로마에 따라 게임 내 색깔이 변화합니다.) 전리품 인터페이스아직 열지 않은 상자를 고르려고 스크롤하느라 귀찮으셨죠? 전리품이 많이 쌓였을 때는 특히요. 이제 스크롤은 그만: "재료" 항목이 전리품 화면 위로 이동됩니다. 대기열 상황 업데이트소환사의 협곡의 랭크 게임의 두 대기열 간에 전체적인 빠른 대전 상황이 모든 지역에서 일관성 있는 상태를 보임에 따라, 당분간 대기열 상황 업데이트를 중단할 예정입니다. 필요한 경우 다시 재개하겠습니다. 랭크 게임: 개인/2인자유 랭크 게임버그 수정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7.11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이 출시됩니다. Ta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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