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열창화
2016-12-17 01:38
조회: 30,436
추천: 4
라이엇게임즈, 매년 600억원 규모 파트너십 체결
갓구글 번역을 좀 다듬어서 번역해봤습니다.
Riot Games는 MLB Advanced Media의 자회사 인 BAMTech와의 장기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League of Legends의 스포츠 상업화 및 상용화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두 회사는 League of Legends에서 "esports viewing experience 의 경계를 넓히기"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MLB의 온라인 및 인터랙티브 지점으로 주로 활동하는 30 명의 메이저 리그 야구 클럽 소유주의 파트너십입니다.
BAMTech는 MLBAM의 자회사이며
Disney, NHL, WWE, HBO 및 PGA Tour가 포함 된 고객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스트리밍 기술 제공 업체입니다.
BAMTech의 비즈니스 및 미디어 Bob Bowman 사장은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Twitch, YouTube, TV 및 기타 라이브 플랫폼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를 보는 방법을 변경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는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우리는 그것을 바꿀 계획이 없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계획하고 있지만 나중에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프리미엄으로 즐길만한 멋진 것들도 있습니다. "라고 Rozelle은 덧붙였습니다.
1 년에 5 천만 달러가 최소입니다.
BAMTech는 매년 평균 5 천만 달러 이상을 조달 할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우리가 큰 한계를 넘어서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보우먼이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전통 스포츠는 결국 디지털 방식으로 가기 전에 텔레비전으로 먼저 나왔습니다.
라고 보우만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세계가 esports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폰서, 광고주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E스포츠에 사족을 못 씁니다.
훌륭한 잠재 고객이며이 콘텐츠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
요약
1. 라이엇게임즈가 미국 메이저리그 미디어로부터 매년 600억 이상을 지원받게 되었다.
2. 일단 LCS 시청은 기존 방식으로 무료로 보는 것을 지향하고, 유료화 할 컨텐츠도 준비 중
3. E스포츠는 미래가 밝은 사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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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열창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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