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변경 목표 - 당장 PBE에 적용되지는 않겠지만 항상 그렇듯이 가능한 한 빠르게 적용할 것



1. 무기 변환은 더 이상 방어력/마방 감소를 일으키지 않을 것. 이제 변환 후 첫타에 레벨에 따른 추가 공격력만 부여

시즌2때 거의 대부분의 딜탱은 후반에 딜을 좀 더 할수 있도록 방/마방을 깎을 수 있어야 했음. 지금은 그렇지 않음.


2. 무기 변환 스킬레벨을 찍을 수 없게 될 것. 변환을 제외한 각 스킬들을 6레벨까지 찍을 수 있음. 무기 변환 시 추가 방어력/마방과 추가 데미지는 레벨에 따라 달라짐

게임 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제이스의 스킬들은 제이스라는 챔피언을 나타낼 수 있어야 함 - 변환할 때의 패시브 성능이 아니라.


3. 하늘로! 스킬은 스킬레벨이 높을 때의 기본데미지가 증가됐지만 AD계수는 낮아짐. 여전히 물리 데미지를 줌

하늘로! 는 고정ad세팅 시 엄청난 데미지를 주고 초반 디나이를 가능하게 했고 후반에 들어서도 추가 데미지를 주는 원인이었음.


4. 전류 역장의 패시브(평타 시 마나 회복)은 없어질 것이고 데미지는 줄어들 것. 대신 전류 역장이 켜져 있을 시 온힛 추가 데미지를 줌. 스킬레벨을 올릴 때마다 쿨이 줄어듬

이 변화에 따라 해머폼/캐논폼 전환 시 시너지 효과가 생길 것. 공격 시 마나 회복 패시브 대신 기본 마나 리젠과 성장 마나 리젠량을 상승시킬 것


5. 초전하는 평타의 130% 데미지를 주지 않음. 대신 70/80/90/100/110/120%가 될 것. 치명타가 뜰 때는 전체 데미지를 뻥튀기시키는게 아니라 100%의 추가 데미지만 줌.
쿨은 13/11/9/7/5/3초이지만 3타를 친 후 쿨이 돌기 시작함.

이 변화는 제이스의 엄청난 딜링을 낮추기 위함임. 라인전에서 제이스가 렙업 할 때의 영향력과 엄청나게 강화된 공격으로 상대를 디나이시키는 능력을 줄일 것.

또한 초전하에 치명타가 적용되는 방식을 바꾸면서 어떻게 되는지 계속 지켜보고 있는 중.


(수정) 6. 가속 관문을 통과한 전격 폭발의 투사체 속도는 2350에서 2550으로 증가될 것이지만 1550까지 서서히 감소될 것. 가속 관문이 어디에 있건 간에 qe콤보는 거의 비슷한 목표 지점까지 같은 속도로 날아가게 될 것.

보이지 않는 먼 곳에서 날아오는 포킹 능력을 좀 줄이기 위한 것. 여전히 중간 정도 거리에서의 위협은 유지될 것임.

이 변화는 제이스가 가속 관문을 자기 자신에 가까이 쓰는 것만이 아닌 어느 위치에나 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기도 함.

또한 전격 폭발이 날아가는 중간에 가속 관문을 쓸 때 좀 더 상대방을 놀라게 만들 수 있을 것.





출처: http://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p=39654745#post39654745



의역 많고 오역 지적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Xypherous가 지금 계속해서 수정하고 있는데 시시로 확인해서 변경되는 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원문 아래쪽 댓글에서 천둥 강타에 대한 얘기도 했는데 스킬 레벨을 6개를 찍어야 하는 만큼 찍을 때마다 강해지는 정도가 줄어들기는 하겠지만 딱히 뭘 바꿔야 할지는 모르겠다고 하네요. 천둥 강타 너프나 변경은 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