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이라는건 아니니까 참고만 해바
우선 라인 상황부터 보는게 설명이 편할거 같아

럼블 플래쉬를 뺀 직후의 라인 상황이야 어때? 
울팀 미니언 근1,원3,대1 / 상대 미니언 근2,원3,대1
물론 대포의 피가 잭스쪽이 더 많지만 잭스쪽 근거리는 곧 죽는데 반해 럼블쪽 근거리는 피가 좀 있지?
게다가 라인도 럼블 쪽으로 형성이 돼서 아마 어떤 개입이 없다면 럼블에게 '죽밀라'가 형성 될꺼야
물론 잭스쪽 대포가 풀피인걸 감안했을때 잭스쪽 미니언도 어느정도 죽긴 하겠지

거진 막타만 툭툭 쳤는데도 럼블쪽의 원거리가 쌓여서 결국 럼블에게 죽밀라가 형성되는걸 볼 수 있어
리플 보니까 럼블도 갱압박 때문인지 e로 막타만 쳐서 서로 거진 라인 개입은 없다고 볼 수 있지.
이때 럼블이 아까 갱으로 풀 스펠이 빠졌지? 텔도 없는거야 애초에 점화지만?
그럼 애초에 잭스가 빠르게 집찍고 텔복귀 한다음에 풀컨디션+선취돈으로 산 템+레드 버프 들고 저 라인 프리징 걸어버리면 라인 이득이 어마어마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해
이때 럼블이 집을 째고 있으면 그냥 럼블 망하는 거고 잭스 빠지는거 보고 재빠르게 집찍었다고 해도 라인이 자력으론 복구가 안되지 르반이 턴도 안뺄 수 있고
그럼 이제 다이브를 친다고 가정해볼까

이게 딱 럼블 플 뺐을 때의 상황이야
잭스 e도 쿨이고 잘반 eq도 쿨인 상황이라 광역기 없이 평타로만 밀어야 되는데 그럼 재수없으면 저기 1,2차 사이에서 밀려오는 미니언 때문에 라인이 제대로 안박힐 수도 있겠지? 아니 거진 안박힌다 보는게 맞는거 같아
그런데 만약 럼블이 그냥 쭉 빠져서 바로 집 찍어버렸다면? 잭스는 자르반이랑 경험치 반갈하고 자르반은 턴 뺏기고 럼블은 럼블대로 못잡고 딱히 맛있는 상황은 아닌거같아(물론 럼블이 아몰라 경치 먹다 죽을란다 하고 타워에서 뻐기다가 잘반 eq맞고 껙하고 죽었다면 모르겠지만 사실 ㅄ 플레이를 바라는거잖아?)


물론 르반형도 아쉬웠던게 그브가 처음 탑에 머리 비춘게 2분 20초쯤이거든?
보통 그브가 1렙 e찍고 레드 먹는걸 고려했을 때 거진 돌거북 먹고 바로 뛰었다는게 예측이 될텐데
이때 상대 돌거북까지 쭈욱 들어가서 굳이 확인하더라고?
차라리 이때 럼블 플eq각을 보던지(리플 봤더니 돌거북 굳이굳이 확인하고 와서 상대 미니언 때문에 시야 다 보이는 데서 eq각 재더라고?) 아니면 그래 라인 깔끔하게 박힐지 안박힐지는 모르겠지만 잭스랑 같이 라인 영혼까지 밀어서 라인을 박던지 좀더 생산적인 일을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쨋든 내 결론은
1. 라인 자체가 럼블쪽으로 죽밀라 형성되는데 럼블은 스펠도 없고 피관리도 안돼있기에 그냥 잭스가 집 빨리 찍고     저 텔타서 라인 프리징 박아버렸으면 럼블 인생 망했다.(자르반도 턴을 좀더 생산적으로 쓸 수 있을거고?)
2. 물론 같이 라인 ㅈㄴ 밀고 다이브각을 보는 선택지가 있긴 하지만 라인이 불편하게 걸칠 가능성이 높고 그 사이     에 럼블이 집갔다 오면 미니언은 타워에 좀 박히겠지만 경험치도 나눠먹고 자르반 턴도 소모하는 것이다.(탑은       쓰레기 라인이라 너무 많은걸 바라면 안대)
3. 설령 2번 선택지를 택하려 했더라면 자르반한테 핑 ㅈㄴ 찍어주는게 맞다 (라인 상황은 라이너가 가장 잘 볼것       이고 따라서 라인 밀고 냅두고는 라이너 쪽에서 핑을 적극적으로 찍어주는게 맞다고 봄)

사실 전후 상황 제대로 안보고 리플만 보고 미는게 맞다 아니다를 기준으로 쓴 글이라 앞뒤가 안맞을 수도 있어.
그런게 있거나 혹은 반박할 만한 사항이 보이면 댓글 달아주셈 (나도 잘못 봤을 수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