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공개된 정보에서 따로 더 추가된 건 없습니다. 아직 전체 번역본이 없는 것 같길래 해둡니다.

[ 룬 변경안 ]

신비로운 유성 30-100 + 35%추가AD + 20%AP >> 30-130 + 10%추가AD + 5%AP
어둠의 수확 20-60 + 25%추가AD + 15%AP >> 20-80 +10%추가AD + 5%AP
감전 30-180 + 40%추가AD + 25%AP >> 30-220 + 10%추가AD + 5%AP

콩콩이 소환 10-40 + 15%추가AD + 10%AP >> 10-50 + 10%추가AD + 5%AP
콩콩이 소환 방어막 30-75 + 35%추가AD + 22.5%AP >> 30-100 + 10%추가AD + 5%AP

선제공격 추가 피해량 9% >> 8%
기민한 발놀림 회복량 10-100 +30% 추가AD + 20%AP >> 10-125 + 10%추가AD + 5%AP

집중공격 피해량 40-180 >> 40-220
집중공격 추가피해량 8-12% >> 8% 고정

피의 맛 회복량 16-30 + 15%추가AD + 8%AP >> 16-40 + 10%추가AD + 5%AP

물 위를 걷는 자 이동속도 25 >> 10
물 위를 걷는 자 적응형 능력치 5-30 >> 13-30

[ 서포터 아이템 ]

주문도둑검 HP 10 >> 25
주문도둑검 AP 8 >> 10

영혼의 낫 HP 10 >> 25
영혼의 낫 AD 5 >> 6

강철 어깨보호대 HP 30 >> 50
강철 어깨보호대 AD 3 >> 4

고대 유물 방패 HP 30 >> 50
고대 유물 방패 AP 5 >> 7


[ 전설 아이템 ]

도미닉 경의 인사 : 거인학살자 추가피해량 0-25% >> 0-22%


[ 시작 아이템 ]

오직 한 개의 도란 아이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란의 검 HP 80 >> 100
도란의 검 AD 8 >> 10

도란의 반지 HP 70 >> 90
도란의 반지 AP 15 >> 18

도란의 방패 HP 80 >> 110
도란의 방패 체력재생 0-40 >> 0-45

암흑의 인장 HP 40 >> 50


[ 정글 변경 ]

더이상 미니언과 소환수 상대로 강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 대상 강타 피해량 20-160 >> 40 고정
광역 피해량 50% >> 100%
더이상 에픽 몬스터 대상 피해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끼 쿵쿵이는 더이상 강인함과 둔화저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바람돌이 수풀 이동속도 증가 45% >> 30%
바람돌이 몬스터 처치 이동속도 증가 60% >> 45%

화염발톱의 피해 효과는 오직 '기본공격' 혹은 '스킬피해'에만 발동됩니다. (기존에는 모든 유형의 피해)


[ 드래곤 변경 ]

화염용 추가 AP/AD 5% >> 3%
화염용 영혼 기본 피해량 80 >> 100

바다용 재생률 2.5% >> 2% (잃은 체력)
바다용 영혼 회복량 130 >> 150
바다용 영혼 마나재생량 80 >> 100

바람용 둔화저항 및 이동속도 증가 7% >> 4%
바람용 영혼 이동속도 15% >> 20%

대지용 추가 저항력 8% >> 5%
대지용 영혼 보호막 180 >> 220

마법공학용 스킬가속 및 공격속도 7.5% >> 5%
마법공학용 영혼 둔화 40%/30% >> 45%/35%


[ 포탑 ]

포탑골드 175 >> 125G


[ 챔피언 변경 ]


기본 체력 603 >> 565
성장 AD 2.4 >> 2.7
이동속도 335 >> 330


밀리오

E 재충전 시간 18-14 >> 17-13초
R 30%AP >> 40%AP


크산테

HP 610 + 108 >> 570 + 115
성장방어 4.7 >> 5.2

패시브 표식 피해 : 더이상 R(총공세) 지속시간동안 추가 방어력 & 마법저항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기존 20% >> 0%)

Q :

Q 기본 피해량 50-150 >> 30-150

Q 궁극기 추가효과
- 쿨타임 1초 감소 >> 쿨타임 25% 감소
- 이제 툴팁에서 시전시간이 0.08초 감소되었음이 공지됩니다.
- 궁극기 지속 중에도 둔화효과가 적용됩니다.


W :

W 0.65초의 최소 충전시간을 갖습니다. ─ 최대는 1초로 불변.
마나소모량 75-95 >> 60-80
피해량 경감 25% + 1%추가HP + 10%추가저항력 >> 40-60% 고정 레벨 1-18

스킬 피해량 최소 충전시 2-3% 대상 최대HP , 스킬 레벨 비례
스킬 피해량 최대 충전시 7-8% 대상 최대HP , 스킬 레벨 비례

>>

충전 시간은 더이상 피해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본 피해량 20-100 , 스킬 레벨 비례 + 50% 총AD + 30% 추가 저항력(방마저) + 6-10% 최대HP , 스킬 레벨 비례


스턴 지속시간 0.3-0.85초 , 충전 시간 비례 >> 1.25초 고정

W 궁극기 추가효과 
- 충전시간 0.5초로 단축
- 피해량 경감 효과 30% + 1.2% 추가HP + 12% 추가저항력 >> 50-75% 고정 레벨 1-18
- 더이상 스킬의 기본 피해량을 강화하지 않음.
- 쿨타임 24-16 >> 18-12초

R :

피해 타입 물리 >> 마법

벽X 피해량 기본 35 / 70 /105 >> 70 / 110 /15020% 총AD >> 100% AP

벽O 피해량 기본 150 / 250 / 350 >> 70 / 110 / 150 20% 총AD >> 100%AP

추가 AD  5  >> 15 / 30 / 45 + 32.5% >> 25% 추가저항력

모든 피해 흡혈 10% >> 10 / 15 / 20%
추가HP 계수는 삭제되었습니다.

공격속도 25 / 35 / 45%를 추가로 얻습니다.

궁극기 사용시 "남는" 최대 체력 55% >> 65%
(즉, 최대 체력 감소 -45% >> -35%)

벽X 넉백 350 >> 300

벽 버퍼 250 >> 350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음.)



아지르

패시브 포탑의 피해량 계산식 변경. 유의미한 변경은 아니며, 구식 코드를 깔끔하게 손보는 정도.


갱플랭크

R 스크립트 재작성. 마찬가지로 유의미하진 않음. 구식 코드를 손보는 정도.
R 툴팁은 이제 업그레이드 현황 및 수치를 바로 제공함.


신드라 

Q 강화 툴팁이 13.19의 기본피해 량 버프에 맞춰 교정됨. 현재로서도 작동은 정상적으로 하고 있음.


트린다미어

스크립트 재작성, 툴팁 교정


바루스 

Q 사거리 표시 교정


베인

'사냥'에 관한 버프 데이터가 감지됨. 그러나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 없고, 어떤 의도로 추가되었는지도 불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