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유충 패치 이후로 정글러들 죄다 바텀 겜함


탑 이득 보는 구조 손해 보고 집 가야 하는 판 100판 중에 80판 가까이 되는 편


상대 솔킬 따면 상대가 오히려 갱 오는 구조 100판 중 90판 이상

탑 주도권 갖고 상대 타워 압박 심하게 하는 정도로 구조를 당겨서 가져와 줘도 유충 안먹고 아래쪽에서 활동하는 정글러 태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인데 프로, 프로 연습생 제외 모든 구간 정글러들 탑 게임 할 줄 모른다고 생각함.


유충 패치 이후 모든 구간 정글러들 죄다 바텀 게임 함. 


탑은 항상 2대1 구조로 게임해야하는 굉장히 불합리한 형태. 


만약 2대1  이기고 해줘도 중반에 팀이 던지거나 실수해버리면 그 모든 스노우볼 초기화되거나 사라지는 구조.


사이드 게임해서 주도권 끌고 와줘도 브실골플에다마 구간 팀이 운영을 못하는 판이 용쪽 또는 미드 바텀에서 교전에 대한 영향력을 더 해주지못함. (특정 챔프 제외)


과거 시즌 중 ‘미드 솔로 캐리’ 처럼 ‘탑 솔로 캐리’ 인 판이
한시즌도 없었음


사이드 운영에서 본대를 이끌어낼 정도로 죽지않고 운영을 해도 본대가 실수 또는 한타 패배시 그대로 탑솔러는 실력과 상관 없이 강제적으로 승 패 가 나뉘어져버림.



[이에 대한 방안]


1. 탑 경험치 초반 소폭 상향


2. 탑 라인 cs 골드 획득량 5분~7분 사이 소폭 증가


3. 5분 전까지 탑 점 부쉬 근처로 바리게이트 생성, 바리게이트
5분 이후로 때려지게 만든 후 부숴지면 골드 획득


4. 탑 점 부쉬 삭제. 


5.  탑쪽 레드 블루 지형 변경


6. 탑의 기여도(ex 포탑 골드 몇칸 뜯겼냐)에 따라 유충에 들어가는 데미지 + 팀 전체 골드 획득량 증가. 


7. 20~25분 이후 탑 바텀 미니언 경험치 + 골드 증가 


8. 텔레포트 롤백 


9. 오버워치처럼 라인별로 나눠서 티어 생성하고 사람 수 가 적은
라인일 수 록 LP감소-대폭감소 LP 증가- 소폭 증가


10. 탑 포탑 채굴 골드량 롤백


11. 탑에 원거리 픽 일시 리스크 생성 (ex 옛날 서포터 템 들고있
을때 미니언 처치시 받는 골드량 감소),(체력or 공격력 감소)



12. 유충 삭제, 전령 삭제




나머지는 생각 안나서 써봄 생각나면 추가하겠음 


 -탑미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