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불만인 게 이쉬탈의 함 이겨다.

이거 이제 완제템은 돈주고 사야함. 근데 따지고 들어가면 이게 정말 2300골(이었나)씩이나 털어서 살 가치가 있냐는 건데, 전혀 아님.

흔하게들 "정글서폿은 레벨링으로 싸우는 게 아니라 스킬센스로 싸운다." 하는데, 그게 되는 이유는 어떻게든 걔내 템이 메즈나 버프가 있기 때문임. 근데 이쉬탈엔 그딴 거 하나도 없어. 아니, 그 돈 주고 살 거라면 난 정말로 향로나 흐물지 사겠어. 씨바 장난하냐? 이쉬탈 1단계에서 얻는 부가효과는 걍 핑와 하나 더 살 수 있는 거 그거 하나뿐이야; 진짜 이걸 사라고? 나, 서폿인데? 돈이 땅파면 나오냐?

서폿인만큼 어쨌든 핑와자리는 계속 남겨놔야지. 근데 그거 때문에 1단계 산다고? 난 차라리 1스택 인장 팔고 우상(힐펌핑+쿨감+마젠) 살 거임.

아니. 완제템은 좀 매력적이야. 완성하면 일반와드 4개 다 꼽을 수 있고, 핑와도 두 개씩이나 쓸 수 있거든. 스탯업도 따라오고.

근데 그거때문에 2~4턴 동안 돈을 모으겠다고? 너 미쳤니? 이기고 싶은 맘이 없는 거니?!

여차하면 걍 핑와 거르고 우상박기도 하는데(담턴은 분명히 필승이고, 그걸로 벌어먹으면 향로나오고, 그 이후는 무조건 넥서스 털어낼 수 있다!는 확신과 신뢰가 있을 때) 그 자리에 뭐?ㅋㅋㅋ 우상대신 이쉬탈 박으라고?

너 미쳤니? 이기고싶은 맘이 없구나!




이쉬탈 지금 그딴 템임...

난 이게 제일 속상하다.

와드좀 팡팡 박고 싶은데.




걍 피의노래니 뭐니 이딴 거 집어치우고 시야효과로 업글하개 해줘. 아니면 그거  그 사이에 이쉬탈 효과를 박아. 시야쌈의 중요성을 알고, 그거에 자신있는 놈은 서폿템 강화로 시야확장을 고르겠지ㅇㅇ

대충 15분?쯤부터 4와드 2핑와 할 수 있다면 그거 얼마나 매력적이야. 이게 마냥 사기도 아냐. 그딴 거 무시하고 그냥 다른 거 가도 될 정도로 지금 서폿템 효율 좋잖아.

이쉬탈 진짜 어케좀 해주면 좋겠다.

그림자검은 여태 남아있으면서 대체 왜, 와드갯수는 아직도 그렇게 억압하고 탄압하는지.

씨발아 맵핵 펼쳐도 어차피 브실골플은 그거 제대로 못 쓴다고.

이쉬탈좀 제발 살려주라...



이쉬탈 진짜 매력적인 효과인데, 그걸 2200골이나 주고서 살 바엔 차라리 영약을 네 번 빨고 말지 싶은 수준이야... 겜 어째야 끈나? 시야잡고 국소전 이기면 끝나? 아니지. 영약 추뎀으로 타워 밀고 억제기 털고 넥서스 1초라도 더 빨리 부숴야 이기는데

밸런스가 진짜 전혀 안 맞아.

이쉬탈 안 가면 지는거임! 수준까지 가서, 그냥 서폿은 진짜 그 하나(시야확장 및 한타지원)에만 몰두할 수 있는 전문직이 되어야 한다. 그랬으면 좋겠어.

난 그게 더 재밌었거든.




아니면 걍 이쉬탈 삭제하자. 미련이나 없게ㅇㅇㅋㅋ

그딴 거 누가 가긴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