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샨 >

Q 챔피언X 대상 피해량 40-90% >> 40-80%
Q 이동속도 20-40% >> 20% 고정
R 기본 피해량(탄환당) 20-30 >> 25-45
R AD계수(탄환당) 10%AD >> 15%AD
R 잃은체력비례 추가 피해(1%당) 3% >> 2%


Q 스킬 변경점부터 살펴보면 
Q 마스터 시 피해량 10%가 까였고 
Q 챔피언 적중 시 이속 증가 효과가 20-40%에서 20%로 너프 

지금도 Q 선마 1코어 크라켄 때 원거리 라클이 되다 안되다 해서 
빠르게 후속으로 롱소드나 곡괭이 맞춰주는게 중요한데 

이래버리면 근본적으로 서브룬이나 파편을 조금 교체할 필요가 생길거같음
영감에서 미해분을 들거나 마법에서 폭결, 절집을 들거나
파편에서 첫째줄 공속 대신 적응형 공격력을 하나 더 찍거나 

애초에 라클을 포기한다 라는 방향성이면 오히려 상관이 없긴 해
교전 위주로 보려고 2코어 마최 올리면 라클 병신되긴 하거든 

아크샨이 은신선빵 갈기는 상황에서 
 Q 이속 모자라서 추격하면서 못때리는 구도는 사실상 없으니까 큰 의미없는 너프고 

패치가 라이브 서버로 넘어오면 연습모드에서 돌려서
떨어진 라클능력을 실제적으로 어떻게 무마할 것인가가 되게 중요하게 작용할 것 같고 
위에서 언급한 룬적인 부분에서 타협이 안되면 깡AD 높은 빌드 쪽으로 선회하는 경우도 생길거같음 

궁극기는 초반은 오히려 버프임. 기본데미지에 계수도 올려줬으니까 
궁 원래 졷구데기였는데 딜교환 용도나 라클 대충 하고 집가는 용도로 쓸거면 훨씬 나아졌음




원거리에 미해분 3개쓰면 추가피해량이 6+3+3%인데 
이러면 1코어 크라켄 단계에서의 라클 지속성은 오히려 더 좋아질거임 

지금 버전으로 미해분 쓰면 특정 막타 구간에서 2타가 제대로 안나가는 버그가 있어서 
애가 자꾸 멈칫멈칫 함 
다음패치 넘어오면 이게 스무스하게 될 확률보다 똑같이 버벅일 가능성이 더 높아보임
아마 버그 있는지모를거임 좆이엇년들

안쓰는거보다야 낫겠지만 그래서 두고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