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elya's Reverie(슈렐리아의 군가)슈렐리아의 전투곡

액티브 - 고무
이속 : 60% -> 40%
추가 마뎀 삭제
자가 이속 삭제

신규 패시브 - 동기 부여
아군에게 보호막을 주거나 강화시키면 1.5초 동안 점점 줄어드는 25% 이속 부여 (4초에 1번씩만 적용 가능)

신화 패시브 : 이속 5% -> 스킬 가속 5



추가 마뎀 삭제로 인해 온전히 이속 원툴 아이템으로 바뀜.

이전 흐물지 효과가 유사하게 넘어왔지만
지속 시간 짧고, 이속 점점 줄어들고 자체 쿨타임까지 달려서 메리트가 너무 떨어짐.

셀프 이속까지 삭제되어서 이걸로 이니쉬 열던 라칸 같은 애들은 슈렐을 고려할 수 조차 없어짐.

이속에 너무 몰빵했다고 생각햇는지 신화 패시브를 스킬 가속으로 바꿔줬는데...
이전에 월석이 스킬 가속 달렸다고 드라마틱한 뭔가가 없었단 걸 생각하면 변수는 없을 듯.


(흐르는 물의 지팡이)흐르는 물의 지팡이

패시브 - 급류
이속 15% 삭제
스킬 가속 20 추가
지속시간 : 3초 -> 4초



이속 15%의 가치 : 592.5 골드
스킬 가속 20의 가치 : 533.3 골드

지속시간이 33% 버프됨을 생각하면 순수 수치상으로는 버프긴 함.

아군이 스킬을 계속 돌리면서 딜하는 챔프일 때는 좋겠지만
이속이 중요한 챔프일 때는 이속 삭제가 뼈 아프게 느껴질 듯.


(월석 재생기)월석 재생기

패시브 - 별빛 은총
회복량 : 50~100 -> 60
전투 지속시 초당 패시브 회복량 12.5% 증가(최대 50%) -> 전투 지속시 보호막 및 체력 회복 4% 증가(최대 20%)

신화 패시브 : 스킬 가속 5 -> 별빛 은총의 회복량 10



자체 회복량이 줄어들고 힐 쉴드 뻥튀기 옵션이 생겼음.

현재 월석은 별빛 은총 자체를 자주 발동 시키는 챔프한테 효율이 잘 나오고
스킬에 힐/쉴드 있는 챔프랑 딱히 시너지점이 없었는데

이렇게 패치되면 자체 힐/쉴드 주는 챔피언들과 시너지가 올라갈 듯?
그리고 최대 중첩에서의 효율은 가격 환산하면 엄청남.

20%면 1100골드에 해당하는 힐/쉴드 뻥튀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