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는 자신의 mmr에 비해 평균 큐가 높으면 점수를 더주고, 낮으면 점수를 덜 주는 방식이었는데 바뀐거 같음

이건 챌 상위큐고 난 그마 초입인데 이기면 21 점 줌



그리고 이건 마스터 - 그마 큐인데 이거도 이기면 21점 줌



그리고 다시 그마 - 챌큐인데 21 점 줌



상식적으로 자기 티어 대비 큐가 낮게 잡힌다 > 승률이 높다 > 점수를 적게 준다
자기 티어 대비 큐가 높게 잡힌다 > 승률이 낮다 > 점수를 많이 준다

이게 맞는거 아님? 높게 잡혀도 21점, 낮게 잡혀도 21점 주면 게임이 이게 공정한게 맞는건가 싶네

13시즌은 게임 잘 안해서 모르겠는데, 확실히 12시즌은 매칭 큐와 내 mmr이랑 비교해서 점수 주는 등락폭이 달랐음. 

이게 바뀐건지 버그인건지 모르겠는데 어느쪽이던 문제 있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