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리가 못한건 아님 게임은 사실 탑정글이 못해서 졌음

근데 일단 저티어 미드에서 뭐 리산도 그렇고 아리도 그렇고 기타 메이지 챔들중에 악의 가는 챔 정말 자주 보는데 하나 같이 캐리력 없음

고티어는 모르겠는데 저티어는 궁자주 돌려서 얻는 이점이 ㅈㄴ 적은것 같음
애초에 메이킹 할려면 딜로 메이킹 해야지, 뭐 기동성이나 cc로 메이킹 해봐야 의미 있나?
팀원이 애초에 안따라주면 그런 메이킹 의미 없잖아? 극딜로 걍 짜르거나 해서 변수 만드는게 낫지 않음?

솔직히 게임 진게 어떡해 보면 내가 서폿해서 진것도 맞지
잘하는데 괜히 서폿해서 킬이랑 제압 다 처먹었는데, 후반가면 미니언 못먹어서 렙낮아서 성장차 땜에 힘빠지니까
킬, 제압 먹은게 의미 없어져서 후반 가는 순간 겜지는걸 내가 모르는것도 아니고...

아니 그래도 억울한게 걍 상체가 좀만 잘했으면 무난하게 트럭몰아서 이기는건데 왜 그 조금도 못해줘?
존야 벤시좀 쳐가지마 미드면, 걍 피지컬로 물려도 스킬 다 한번씩 굴리고 걍 판깔아놓고 뒤진다는 마인드로
극딜 템 좀가라 어중간하게 미드 해놓고 유틸 챙기지 말고.. 유틸 챙길거면 고티어가서 챙겨, 팀이 다 잘해줄거라는 희망이 있을때나 좀 유틸챙기라고!!

아니 아리 너? 잘했어 궁으로 어그로도 잘빼고 매혹도 잘맞추고... 근데 ㅋㅋ ㅅㅂ 뭔 적 원딜한테 매혹 맞춰도
반피가 넘게 남아? 풀콤 맞췄는데 반피 남기는 미드가 의미가 있어? 물론 팀원이 그 혼령질주 매혹에 호응해주면 의미가 있겠지, 근데 팀원이 그 호응을 못해주잖아... 저티어 솔랭에선 극딜이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