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너무 안쓰는것같음.일단 마오카이 초반q가 스킬딜보다 정글몹 추댐이 더쌤.
그렇다고 정글링이 느리냐? 블루 솔로스타트 5캠(돌거북제외) 3분10초대 끊을수있음.
실제로 표식이 아트 리쉬받았긴한데 블루3캠 돌아서 미드갱킹하고 칼날부리클리어가 3분 15초였으니
그냥 캠프만먹었다고치면 돌거북제외 5캠 3분15초는 충분히됨.
오히려 정글링 빌드최적화( 룬파편 뭐드냐,룬뭐찍냐 동선어디서 뭘쓰냐등)되면 더빨라질거라봄.

거기에 챔프자체 체급도 좋은게

1. 자기성장력이 크게중요하지않음.
정글링최소화하고 뽀삐마냥 갱킹위주로 한다해도 챔프기본설계가 한타가 좋음.
성장안되서 물살에 탱킹이안된다쳐도 기본적으로 확정cc,광역속박,묘목싸개로 1인분이 보장이됨.

2. 성장위주로해도 탱템2~3코어 효율이 기가막힘.
얼건-망자간다쳐도 템2개가 체력850
심지어 가성비탱조합 경우의수도많음.
망자로 이니시에힘줘도되고 얼심으로 원딜마크해도되고
가갑으로 광역치감도가능하고 심가로 광역 마저깎도가능함.

3. 묘목의 시야플레이가 기가막힘
표식보니까 q다음 w찍던데 난 e찍는게맞는것같음.
w는 찍으면 속박시간 0.1초 /쿨 1초감소 / 딜 25증가가끝임
묘목은 딜25증가 / 강화묘목 25씩증가로 강화묘목기준 딜50씩증가함. 다찍으면 강화묘목 깡딜이 310임;
거기에 이번에 바뀌면서  추가체력 12%추딜있음. 추딜 850 얼건망자로치면 102추딜(과잉성장,체력파편x)
마저에 딜까여도 못해도 200정돈데 이걸 바론,용쪽에 부담없이 사용가능함. 말 그대로 시야잡기의 화신임.
묘목제거하면되지않냐?묘목활성화시키고 뒤로빠지고 다시가고 이걸 반복하는것자체가 신경을 잡아먹음.

4. 바론트라이에 리스크가없음.
묘목과 이어지는건데 묘목으로 상대 시야억제하면서
바론칠때 패시브변경으로 정글몹에 공격당할시 1회당 1.5초씩줄어들어서 패시브로인한 체력관리가 유용함.
실제로 drx경기때 중간에 트타 렐 마오 3인바론트라이할때 거의 풀피유지됨

정글말고도 탑이나 세나마오조합으로 나올수도있을것같음 진짜 너무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