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리프트 1.0A 패치 노트
첫 번째 1.0 밸런스 패치로 신 짜오가 하향 조정됩니다.

글쓴이
벤 포브스
조너선 차오
이제부터 잦은 주기로 밸런스 조정을 적용할 예정이므로(와일드 리프트 /개발 인사이드: 와일드 리프트의 밸런스 게시물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밸런스 조정과 버그 수정만 포함한 패치 노트를 알파벳으로 분류합니다. 1.0a 패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신 짜오의 위력을 크게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챔피언
블리츠크랭크
블리츠크랭크는 로켓 손에 크게 의지하며 플레이를 펼치도록 구성되었지만 현재로서는 로켓 손이 적중하지 않아도 방어력이 약한 적에게 달려가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690 → 650

(궁극기) 정전기장
피해량: 250/375/500 → 200/325/450



베인
하단 공격로에서 베인의 위력은 적절하지만 단독 공격로의 베인은 상대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베인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켜 위험에 노출되는 상황을 증가시키고자 합니다. 또한,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 고정 피해를 입히는 (2) 은화살을 크게 하향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이동 속도: 330 → 325

(기본 지속 효과) 어둠 사냥꾼
추가 이동 속도: [30 (1레벨에서)] → [15 (1레벨에서)] / [20 (5레벨에서)] / [30 (9레벨에서)]

(2) 은화살
피해량: 50/70/90/110 → 30/50/70/90

신 짜오
1.0 패치에서 눈에 띄게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 신 짜오는 매우 높은 선택률 및 승률을 자랑했습니다. 모든 스킬을 사용하면 적을 빠르게 처치할 수 있으며 궁극기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적 팀이 신 짜오를 건드릴 수도 없었죠. 신 짜오의 핵심 능력치인 공격력을 하향하고 동시에 내구력도 조정합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력: 70 → 64

레벨당 체력 증가량: 115 → 105

레벨당 방어력 증가량: 4.3 → 3.9

(3) 무쌍돌격
시전 사거리: 6 → 5.5

(궁극기) 현월수호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초 → 100/85/70초

치명적인 버그 수정
여기에 모든 버그 수정 내역이 나열되어 있지는 않지만 일부 치명적인 버그 수정 내역은 말씀 드리겠습니다.

연습 모드에서 봇이 너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10월 25일 긴급 패치
10월 25일에 긴급 패치를 통해 일부 기기에 60fps 모드를 다시 추가했습니다. 많은 기기에서 높은 그래픽 품질을 활용하지 못하는 현상을 인지하고 있으며 관련 오류로 인해 게임이 종료되는 문제를 계속해서 주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