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이관 방법에 관하여 6월27일(월)에 안내드렸으나, 많은 고객님들께서 어플의 삭제 등에 의한 계정 분실 문의를 주고 계시기에 특별 대응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계정 이관을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정보 중에서 기재가 가능하신 부분을 기재하시어 고객지원 센터(info-schoolfesta-kr@klab.com)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계정 이관에 따른 데이터 복원은 계정당 단 한번만 대응해드릴 수 있기 때문에, 이관 후의 계정 관리는 고객님께서 잘 관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연락 주신 고객님이 계정의 소유자 본인이라 확인 될 경우에는 데이터 인계 코드를 발행해 드립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계정의 소유자라는 본인 확인이 안될 경우 등에는 대단히 죄송하지만 계정 복원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NHN 서비스 제공 버전(8/9)까지의 유저ID와 그것이 확인 가능한 스크린 샷

・이미 글로벌 버전으로 이관을 행하셨던 분께서는 글로벌 버전의 유저 ID

・등록명

・자기 소개문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NHN 서비스 제공 시에 사용하셨던 단말기

・랭크

・메인에 설정되어 있는 유닛명

・메인 유닛의 센터 부원(부원No./레어도/부원명/특기명/복장 등)

・메인 유닛의 센터 이외의 부원(부원No./레어도/부원명/특기명/복장 등)

・최신 메인 스토리의 정보

・그 외 부원의 소유상황 등


※Payco ID나 Facebook ID 로그인은 NHN 서비스 제공 버전의 독자적 기능입니다.

※Payco ID나 Facebook ID 정보를 기재해 주셔도 대응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