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패치기조를 보면 체급관련 피드백은 무시하더라도 소위 온몸비틀기로 불리는, 의도하지 않은 딜사이클에 대해서는 비교적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인팅 사용중 레업라, 오블을 사용하는 것이 자연스럽지 않은 딜사이클이라는 부분을 어필해서 최소한 인팅중에는 레블만 사용할 수 있도록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팅퍼뎀, 인팅버프, 잔흔딜 조정의 조합으로 6차극딜, 2분극딜 및 체급을 거의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딜사이클을 정상화 하는 것이 어려운 일도 아니고

마음만 먹으면 인팅퍼뎀증가, 찬스어택 최종뎀 감소로 계산기 딱 두 번 두드려서 해결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작업이니만큼 우선적으로 문의 넣어서 해결해야 한다고 봅니다.

인팅퍼뎀, 찬스어택 조정방안은 극딜비중이 소폭이나마 증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저는 이 방향으로 건의안 작성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