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개인적으로 이전 데슬 구조가 크게 하자있다고 생각 안해요

어웨이크닝 : 65초간 (25스택) 강평딜 = 주요 딜타임
임팩트 : 약 50초간 약평딜 = 쉬어가는 타임
베인 : 극딜의 역할을 못함, 어웨이크닝 치는거랑 큰 차이 안남 ← 얘가 문제

이전 데슬의 진짜 문제점 : 베인이 극딜 역할을 못하기 때문에 딜비중을 떠안아버린 어웨이크닝을 우겨넣는 부담이 커져버림.

현재 패치의 문제점 : '데슬은 어웨이크닝이 극딜기인가? 얘를 압축해주면 되겠지?' 라고 이상하게 판단해서 구조가 꼬여버림

개선안 : 이전 구조로 롤백하고 베인 딜량만 극딜기에 맞게 좀 더 세지면 댐...
베인이 어웨이크닝의 스택을 소모해서 더 큰 딜을 얻는다는 의견도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