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 짧극많은 닼나 + 점프해야하는 나워의 단점들을 모두 모아놓은 느낌.

1. 덮점 + 자취
자취의 다른 문제점은 둘째치고 덮점 최고 높이에서 텔이 안되어서 상당히 불쾌,
공중텔포 안 줄거면 적어도 덮점 + 자취가 자연스럽게 이어져야한다고 생각.



2.분출로 인한 오버로드 마나
이건 운영진이 패치하면서 한번이라도 직접 라라해봤으면 안나왔을거라고 생각함. 운영진, 라라해보고 패치해라



3.분출 딜레이 0.5초, 사거리문제

제 발밑에 설치해서 기존 인식보다 범위가 매우 좁아짐. 차라리 한칸 앞으로 설치되게 하는게 좋아보인다는 생각.

0.5초 딜레이로 인해 땅박이 솬하면 매우불편해서 점샷으로 분출소환하면 되는데, 미친 나워같음. 체감 개뻑뻑



4.분출 + 잠깨우기 + 용솟음정기
분출 각각 솬도 다르지, 잠깨우기 + 용솟음 쪼끔 쿨다르지

정신나갈거같음.
기존에는 맵에 용맥이 있어서 계속 분출상황인지가 되는데 용맥이 사라지고 정뿌에 집중하면서 용맥쿨관리가 더 머리아파짐.

> 분출관리는 적응의 문제라봐도 잠깨우기 + 용솟음 쿨좀 동일시 시켜주든
잠깨우기 오토로 바꿔주삼. 잠깨우기는 큰기지개랑 컨셉도 같아졋는데 왜있는지 모르겠음.



전반적으로 적응의 문제라 하면 할말없는데

구조개선이 되면 뇌를 덜 써야되는데 미친듯이 더 씀.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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