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큰 기지개
-장점: 딜누수 없어짐
-단점: 기존 펀치킹 3용맥 쿨감 빌드는 같은 극 정밀 운용은 불가

2. 잠 깨우기
-장점: 사실 후딜 조정 패치처럼 보였지만, 애초에 용맥 문제로 사출이 불가한 오류 스킬 수정해준것임
-단점: 여전히 미미하고 딜사이클에 넣는게 과연 이득인가 하는 없어도되는 스킬. 정뿌 한방더가 낫다고봄. 정뿌 후딜씹는것고 아니고. 사츌기화 요구가 아주 이해가됨

3. 분출
-장점: 용맥 없어져서 대충 꾹~ 가능, 점프도됨
-단점: 노용맥, 점프샷 모두를 무색하게 만들어버린 0.5초. 금손 기준 조작감 오히려 감소

4. 흡수
-장점: 활용할수있어서 좋음
-단점: 분출 하향까지 하고 가져오기엔 조작감이 씹창인데..

5. 자취
-장점: 없음
-단점: 스택 씹창, 후딜 길고. 점푸텔 불가 등 못쓸스킬

6. 발현 해
-장점: 시퀀스로 편해짐
-단점: 펫 벞스킬이면 더좋앗을지도

7. 발현 구름
-장점: 글쌔…
-단점: 직관적이지 못한 커맨드, 사용 불가

8. 그외
-마나 급감이슈 있음. 힐라 같은 회복 제한 보스에서 정뿌 박을 마나부족. 최종댐 8퍼 버려야...
-사냥은 오히려 누수 약간 줄어듬.
-쩜프는 적응의 문제. 물론 본인은 아직 100퍼 적응은 못함

그냥 짱나는거 복기하면서 썼음. 왜 썻지? 문의도 관심없는데
징징라라 티내려고 똥싸지른건가 싶지만… 혹시 창섭이가 봐줬으면..
나 창섭이 좋아하나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