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개인적으로 운용난이도가 있는 편 이라고 생각해서
이해도를 상당부분 요구하는 캐릭터라고 봤는데...

각 상황마다 고점보려면 신경쓰거나 쿨판단 하는 부분도 많고
쿨마다 롱기 + 블레스 마크 지속 신경쓰기 + 컨티 윙비트 등
짜잘하게 신경쓸 부분에

크리스탈 게이트 족쇄 버프나 패차보고 극딜타이밍 잡기
준극딜 엔버링크 연타 등등...

체공 시점에는 ㄱㅊ은데 땅박 평딜구간에서는
신경쓸만한게 꽤나 많은 캐릭이라고 생각함

단순히 조작이나 체공보고 쉽다고 하기에는
좀 운용 난이도에서 좀 심오한 직업이라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