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극딜 압축면에서는 오케이. 이 방향성 자체는 맞음.
딜 낮은 것도 솔직히 애초에 난 감안하고 지금까지 나워하는 거 였음
근데 구조적인 문제로는 난 패치 이전보다 더 퇴행했다고 본다.
이번에 패치된 것만 말하자면


1. 바이트
이 쓰레기같은 스킬은 제발 사냥기로만 꺼져라
사실상 캔슬 해야되니까 10초마다 강제 이동 딜링기인데
꼴랑 점유율 5% 내외의 스킬인데도 안 누를 수도 없게 만들어 놓은 이번 패치 JOAT 중의 JOAT
20초마다 누르는 것도 불쾌했는데 불쾌함이 두배가 됨.
이게 곧 위에 상술한 극딜 압축의 방향성과 역행하는 극딜 중 바이트 누르기.
그리고 스피어 등의 평딜 누수 역상성.
테섭 때도 써봤지만 사용할수록 최악의 스킬임.

2. 팔랑크스
쓰레기 스킬 추가.
팔랑크스 준극딜이란 건 대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아이디어냐?
사실 시그너스들은 딜 누수가 컨셉인가?
준극 래피드나 준극 팔랑크스나 십ㅋㅋ


더 누워서 이번에 개선 받아야함
안 그럼 기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