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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7 13:07
조회: 1,072
추천: 4
icbm의 딜링 구조문제도 좀 고쳐져야합니다일단 30초쿨에 15초지속 장판인것부터 쓸데없는 딜로스를 만들고
거의 1초에 다다르는 타격지속시간도 텔포나 몹이동에 너무 취약해서 패치 후엔 특히 체감이 확 올겁니다 기존 icbm의 사용 예시 일부를 들어보면 1.맞딜하기 (보스가 공격중이므로 사라지지않음) 2.딜이고 뭐고 포기한 극한의 생존상황(죽기 0.1초전이면 몹이 있든없든 뭐든 눌러야하니까) 3.장전무적만으로 피한 후 딜각보고 발사 이런 종류의 상황이 있어서 증발 체감이 아주 심하진 않았습니다(없었다는 게 아닙니다) 패치 후엔 다릅니다 쿨이 돌고 바로 누르지 않으면 그게 곧 딜로스고 비효율적인 플레이가 되기 떄문에 텔포 쿨을 보고 있을 수가 없습니다 솔직히 이정도로 타격 지속시간이 길 이유가 없습니다 불쾌감을 만들려는 의도가 아닌 이상 좀 줄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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