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냥
2021-12-12 20:21
조회: 58,575
추천: 85
(심각도 매우높음) 파티보스 아획 적용 측정요약 공개된 공식 로직(2015)은 파티보스 시 딜 비중 1위의 아획 적용 실험 결과 딜 비중 1위 + 막타 유저 아획 적용 X 실험 계기 11월 24일 [파티보상 아획적용 방식]에 대한 글의 반증사례를 직접 경험하여 실험에 나서게 됨 과정 리부트 기준 드랍률 200% 이상, 카오스 혼테일 혼자 격파 시 장신구 3종 확정드랍 로직에 따라 파티로 보스격파 시 딜비중 1위의 드랍대로 장신구가 나오는지 실험 첫 번째 조건 실험 [2인 파티] 격수 아획 239%, 먹자 아획 0% 먹자 노딜, 소환석은 격수가 부술 것 결과 5회중 1회 귀고리 노드랍 두 번째 조건 실험 [4인 파티] 격수 아획 249%, 먹자 아획 0% 2명, 10% 1명 먹자 딜(엎드린채로 몸통 기본공격 1회) 소환석은 격수가 부술 것 결과 목걸이만 드랍 결론 파티보상은 먹자가 데미지를 주지 않더라도 아이템 드랍률에 영향을 준다. 파티보상은 파티원이 늘어날 수록 아이템 드랍률의 효과가 낮아진다. 번외 2019년 아이템 드랍률 최대치 실험 결과 (내용 출처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14185) 템아획200%의 경우 유니온의 행운은 아무 효과가 없었으나 2021년 6월 10일 패치 이후 합적용으로 표기가 되는데 실제로 드랍률이 적용되는지는 실험이 필요합니다. (본섭 유저분들에게 번개의돌 실험을 부탁드립니다.) 도움 : 작은빛(길드원), 마그나96, 비투잉, 도스탁 참조 본섭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9/8022805 파티보상 아획적용 방식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29365 [심각도 측정불가]지금까지 몰랐던 새로운 조작?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9/6689890 심각도 높음) 패치후 드랍률 공식이 바뀐것 같습니다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28050 아이템 드랍률 최대치 측정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14185
EXP
13,392
(49%)
/ 13,801
겜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