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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1-25 02:16
조회: 42,699
추천: 62
칼리 중급자를 위한 캔슬을 활용한 칼리 딜사이클전 글 반응이 너무나도 좋아서 깜짝 놀랐네요...ㅎㅎㅎ..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가 굳이 퓨리를 블리츠로 캔슬해서 딜량을 줄이지 말고 플러리 블리츠로 차크리 생성하는 게 더 좋을 거 같다고 하신 분이 있는데 정말로 그게 더 좋을 거 같네요. 퓨리 딜이 강해서.. ![]() 퓨리 캔슬 안 한 딜사이클 입니다! 스윕 - 러쉬 - 스플릿 - 러쉬 - 퓨리 - 플러리 - 블리츠 퓨리 - 블리츠 캔슬은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제 글이 정답은 아니에요! 아래 러쉬 / 위 러쉬 둘은 상향과 취향 따라 무엇을 쓸 지 많이 갈려요.그러나 모두 다 상당한 실력을 요구합니다. 그나마 아래 러쉬는 삑사리 날 일 적은데 위 러쉬는 진짜 미쳐요 난이도가 극딜 버프 유무에 따라 스킬 순서가 갈리는데 따로 극딜 때가 아닌 경우는 쿨타임이 절반이 아닐 때로 가정합니다. 1. 아래 러쉬 1-1. 기본 딜사이클 ![]() 아주 기본적인 사이클이에요. 스윕 - 러쉬 - 스플릿 - 러쉬 - 퓨리 - 블리츠 - 플러리 스윕, 스플릿, 퓨리, 플러리 순서는 알아서 설계하심 됩니다. 퓨리 너무 빨리 캔슬하면 모든 타수가 박히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일부 지역에서는 스플릿 다음 아래러쉬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스윕 - 러쉬 - 스플릿 - 블리츠 - 크레센텀 - 러쉬 - 퓨리 - 블리츠 이런 식으로 넘어가거나 스플릿 - 윗러쉬로 넘어가야 돼요! ![]() 이런 식으로 쓰심 돼요. 1-2. 판데모니움 30초 설치기 판데모니움도 엄연한 헥스 스킬이라 캔슬하면 차크람이 형성됩니다. 크레센텀을 넣지 않고 판데모니움을 썼을 때 가끔 러쉬가 타이밍이 다 지나가서 안 써지는 경우가 있어서 안전빵 + 딜량 높이기를 위해서 크레센텀을 넣는 게 좋아요! ![]() 조오금 어렵습니다. 스윕 - 러쉬 - 스플릿 - 러쉬 - 크레센텀 - 러쉬 - 판데모니움 - 러쉬 - 퓨리 - 블리츠 그래도 아직은 아래 러쉬라 할 만 합니다. 1-3. 극딜 극딜의 경우 쿨타임이 반으로 줄어들어서 조금 더 연구가 필요할 거 같아요. 데스블로썸을 처음 깔아준 뒤 크레센텀 - 러쉬 없애고 스플릿 - 러쉬 다음에 퓨리 - 블리츠 후 판데모니움 - 보이드 버스트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쉽게 설명하면 데스블로썸 - 스윕 - 러쉬 - 스플릿 - 러쉬 - 퓨리 - 블리츠 - 판데모니움 - 보이드 버스트 이 순이에요. 중간중간 극딜 버프들 끼워 넣으면 됩니다. ![]() 판데모니움이 안 보이지만 보이드 버스트 전에 썼습니다. ![]() 제가 쓰고 있는 건데 저 스킬들 사이 순서를 바꿔서 편하게 조정하셔도 무방합니다. 근데 전 이게 가장 편하더라구요. 2. 위 러쉬 딜사이클 여기부턴 적어도 칼리에 대해 어느정도 익숙해지고, 앞서 다뤘던 입문자용 공략에 나타난 캔슬들 다 쓸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가진 분들만 보길 바랍니다. 위 러쉬의 존재 자체가 딜 사이클을 헬로 만들어요.. 참고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33062 더스크에서 1번처럼 딜하면 스윕 쓰고 러쉬 쓰자마자 땅으로 갑니다. 리레도 풀리고 개판 나요. 그러므로 우리는 위 러쉬를 사용합니다. 왼/오 러쉬도 있는데 이거 캔슬 삑나면 리레 바로 풀려요.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여기부턴 난이도가 매우 어렵다고 느껴지실 수 있어요. 2-1. 기본 딜사이클 ![]() 서커스 하는 거 같네요. 스윕 - 러쉬 - 점프캔슬 - 스플릿 - 러쉬 - 점프캔슬 - 퓨리 - 블리츠 기본 딜사이클 입니다. 2-1-1. 플러리, 크레센텀 추가 ![]() 윗러쉬 손에 익으신 분들은 이걸로 하심 될 거 같아요. 플러리 - 러쉬 - 점캔 - 스윕 - 러쉬 - 점캔 - 스플릿 - 러쉬 - 점캔 - 퓨리 - 블리츠 순입니다. 2-2. 퓨리 먼저 ![]() 쿨타임을 고려했을 때 가장 딜을 잘 넣을 딜사이클로 추측됩니다. 2-3. 스플릿 먼저 이건 퓨리를 슈스탠용으로 써서 퓨리가 쿨타임일 때 써먹을 만한 사이클입니다. ![]() 아니면 스플릿 쓰고 블리츠 쓰는 방법도 있습니다. 근데 퓨리랑 러쉬 연계는 뭔가 뻣뻣한 느낌이 있어서 삑사리가 잘 나요 그래서 퓨리랑 블리츠가 가장 베스트인 거 같네요. 2-4. 크레센텀 추가 2-2를 써먹었을 때 쿨 차는 게 스윕 - 퓨리 - 블리츠 순으로 찹니다. 그래서 스윕 - 퓨리 - 블리츠 써먹으려고 중간에 크레센텀 넣은 거에요. ![]() 순서는 스윕 - 러쉬 - 점캔 - 퓨리 - 블리츠 - 크레센텀 - 러쉬 - 점캔 - 스플릿 - 러쉬 - 점캔 입니다. 아래 러쉬도 사용 가능합니다. 2-5. 판데모니움 이게 진짜 진국입니다. ![]() 스윕 - 러쉬 - 점프캔슬 - 스플릿 - 러쉬 - 점프캔슬 - 크레센텀 - 러쉬 - 점프캔슬 - 판데모니움 - 러쉬 - 점프캔슬 - 퓨리 - 블리츠 크레센텀을 써서 초기화를 안 시켜주면 가끔 판데모니움 쓴 다음에 러쉬가 나가지 않아서 저는 써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안 쓰면 뭔가 아깝습니다. 스윕 전에 스플릿 먼저 쓰시는 분들도 계시고 판데모니움을 먼저 쓰시는 분들도 계시고 정말 다양한 조합이 나올 수 있습니다. 물론 캔슬을 해야 한다는 건 변함 없지만... 저는 그래도 저게 가장 편하네요. 쿨타임 고려해서 2-1, 2-2, 2-3, 2-4 적절히 섞어 쓰시면 됩니다. 저도 아직 실력이 많이 모자란 터라 모르는 게 많아요! 잘못된 정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음엔 더 많은 다른 딜사이클과 극딜 버프를 써서 쿨타임이 줄었을 때 어떻게 운용해야 할 지 운용 방식, 그리고 실전에서 어떤 식으로 운용해야할 지 팁들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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