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 지나치게 높았던 기본 공격력 삭제 (무기의 기본공이 낮은 것을 보완하기 위한 설계의도는 이해하나, 다른 방식으로 쉽게 화력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많음)

 - 태도 마스터리 : 공격력 상승량(50) 삭제
 - 대검 마스터리 : 공격력 상승량(100) 삭제

- 저자본 유저에 맞는 캐릭터 설계 의도에 맞게 한계치 하향, 지나치게 높았던 데미지에 대해 주력기 하향

- 알파:롤링 커브 : 610% 5타 -> 450% 4타
 - 알파:롤링 어썰터 : 650% 5타 -> 500% 4타
 - 알파:어드밴스드 롤링 커브 : 760% 6타 -> 620% 5타
 - 알파:어드밴스드 롤링 어썰터 : 800% 6타 -> 660% 5타

- 각종 디버프의 경우 저자본 유저가 활용하여 서포터로서 역할할 수 있는 부분이므로 하향을 지양함.


- 기본 공격력이 삭제되면서 초기 육성에 지장이 없도록 초기 스킬 상향. 해당 스킬의 경우 고레벨대의 육성에 데미지를 주는 용도로는 거의 사용되지 않으므로 실질적인 유저 화력에 영향을 주지 않음. (실질적으로 해당 스킬은 아주 가끔 스킬 캔슬용으로 사용됨)

 - 알파:피어스 쓰러스트 : 250% 4타 -> 350% 4타
 - 알파:쉐도우 스트라이크 : 310% 5타 -> 400% 5타
 - 알파:문 스트라이크 : 180% 4타 -> 250% 4타
 - 베타:파워 스텀프 : 680% 2타 -> 800% 2타



<불독>
- 지나치게 높았던 화력을 다소 감소시킬 필요성이 있음. 

 - 미스트 이럽션 : 폭발 데미지 증폭량 35%에서 20%로 감소, 데미지 345%에서 320%로 감소

- 비반감 보스에게의 화력은 그리 높지 않은 것을 감안하여 스킬 조정.

 - 엘리멘탈 리셋 : 패시브 효과로 스킬 OFF 시 곱적용으로 데미지 20% 증가 추가.


<썬콜>
- 비반감 보스에게의 화력은 그리 높지 않은 것을 감안하여 스킬 조정.

 - 엘리멘탈 리셋 : 패시브 효과로 스킬 OFF 시 곱적용으로 데미지 20% 증가 추가.


<에반>
- 화력 자체는 준수했지만, 한계치가 모든 직업을 통틀어 가장 낮았던 직업군이므로 한계치 조정.

 - 일루전 : 450% 4타 -> 225% 8타
 - 블레이즈 : 500% 5타 -> 250% 10타

- 비반감 보스에게의 화력은 그리 높지 않은 것을 감안하여 스킬 조정.

 - 엘리멘탈 리셋 : 패시브 효과로 스킬 OFF 시 곱적용으로 데미지 20% 증가 추가.



<나워>
- 화력이 상당히 높은데도 불구하고 한계치까지 높고, 후방이동 스킬과 바인드 등 여러 보스에 도움이 되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 만능 직업이므로 사냥 편의성을 포기하고 극도의 보스 위주의 컨셉을 유지하는 선에서 화력과 한계치를 조정.

 - 쉐도우 서번트 : 분신의 공격력 60% -> 30%
 - 래피드 이베이젼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플위>
 - 높은 한계치를 가지고 있으나 데미지 또한 준수한 직업이므로 데미지를 조정.

- 오비탈 플레임 : 스플릿 어택 : 데미지 280% -> 250%

- 1,2,3차에서의 사냥 관련 화력 밸런스를 조정하기 위해 데미지 조정

- 오비탈 플레임 : 181~200% 1타 -> 112~150% 2타
- 오비탈 플레임 2 : 212~250% 1타 -> 173~230% 2타
- 오비탈 플레임 3 : 262~300% 2타 (조정 없음)

- 비반감 보스에게의 화력은 그리 높지 않은 것을 감안하여 스킬 조정.

 - 스피릿 오브 플레임 : 패시브 효과로 스킬 OFF 시 곱적용으로 데미지 20% 증가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