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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1-15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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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상향좀! 히어로란 각종 방어용 스킬을 포기하고 공격에 치중한 데미지딜러 는 개뿔 화력은 중상위권의 어중간한 화력에 공격 범위도 조루 공격속도가 빠른것도 아니고 마릿수도 낮음 또 3타라 맥뎀의 한계가 매우빨리 찾아오고 (그러나 저~중 자본이 화력뽑기는 좋은직업) 스킬 해제 한번 먹으면 쓸버프도 많은게 콤보까지 다시 10개 다채우고 인레쓰고 또 10개 다채우고 채우자마자 스킬해제 또먹으면 짜증폭발 문제점이 많습니다.... ! 개선안 後 : 영구적으로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 200증가 後 : 받는 데미지 30% 무시후 200% 데미지(스공)로 되돌려줌 지속시간 180초 後 : 액티브효과 : 물리공격력+15 지속시간 180초 타 버프와 중첩가능 / 패시브효과 : 물리공격력+15 (마스터레벨 20→10) : 後 : 공격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5% 만큼 HP회복 또한 4초마다 MP가 60씩 회복된다 (마스터레벨 30→10 3차스킬로 변경) 後 : 영구적으로 공격력+30, 95%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이펙트,사운드 변경)後 : 액티브효과 : 12명의 적에게 600% 데미지와 3초간 기절효과(맞아도 안풀림) 쿨타임 5초 패시브효과 : 영구적으로 상태이상 내성+20% 後 : 공격력+30 숙련도+10% 70% 확률로 250%의 데미지로 두번공격 後(1레벨) : 마릿수 3 後 : 전방에 적이 없어도 전진가능, 범위증가 (이펙트 크기강화) : 後 : 범위 x축 200픽셀 y축 110픽셀 後 : 콤보카운터 10개소모 데미지+60% 크리확률+20% 크리최소뎀+15% 타겟수1 인레이지 상태에서 브레이브슬래쉬 사용시 각 공격마다 2회분할 (원래는 300%로 밑으로공격, 300%로 위로공격, 300%로 막타찌르기 공격) (바뀌면 150%데미지로 밑으로 두번공격, 150%로 위로 두번공격, 150%막타 두번공격) 또한 인레이지는 스킬해제에 의해 해제되지 않으며 인레이지사용중 인레이지 재사용시 인레이지효과 사라짐(on/off 기능) 단 이 스킬은 파이널어택이 발동되지 않으며 공격무효화 스킬을 무시하고 공격한다 (: 크래쉬 쿨타임으로 인해 적에게 공무가 잇을때 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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