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6-29 12:51
조회: 2,077
추천: 0
내가만약 넥슨이라면... (비숍편 ) 대걍 클라이언트 ver 1.0.000< 패치요약 >
1. 영웅들의 빛의 힘이 폭주하여 비숍이 상향됩니다. 2. 파티퀘스트의 보상이 더욱 업그레이드 됩니다. 3. "캐쉬아이템 디테일 제도"를 시행합니다. 4. 매크로 단속 몬스터가 더욱 강화되어서 돌아왔습니다. 5. 매크로관련법이 수정되었습니다. 6. 매크로 단속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 패치 디테일 >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새 효과 : 10% 확률로 상태이상 10번 방어, 80% 확률로 데미지의 90% 반사, 30% 확률로 방어횟수 3번 추가 )
6. 매직 크리티컬 : 크리티털 최소 데미지가 상승 되었습니다. ( 25% -> 30% )
4차 1. 어드벤스드 블레스 : 어드벤스드 블레스의 사용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또한 마력 , 공격력 상승효과가 %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팬텀이 스킬을 훔치면 패치가 되기 전 효과가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300초 -> 500초 ) ( 공격력, 마력 3% 로 변경 )
2.
엔젤레이 : 엔젤레이의 타격횟수가 증가하였고
공격력이 상향 되었으며 화살이 꺽겨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4회 -> 6회 ) ( 375% -> 265% )
3. 마스터 매직 : 마스터 매직의 마력과 버프증가 시간이 상향되었습니다. ( 마력 20 -> 30 ) ( 50% -> 70% )
4. 바하뮤트 : 바하뮤트의 공격횟수가 증가하였고 공격력이 상향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바하뮤트 효과 : 최대 6마리의 몬스터를 330%의 공격력으로 2번 공격하고, 소환시 30%의 확률로 엔젤레이의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또는 5% 확률로 바하뮤트 2마리를 소환하고 90%의 확률로 소환시간이 끝나면 700%의 데미지를 주고 소멸한다.)
<파티퀘스트 관련 부분>
1. 50 ~ 200 파티 퀘스트의 경험치 양이 차원의 균열의 경험치로 일체 통합 됩니다. 2. 70~ 200 파티 퀘스트의 경험치 양이 로미오와 줄리엣의 경험치로 일체 통합됩니다. 3. 로미오와 줄리엣의 시간이 15분에서 10분으로 감소되고 마지막 보상이 훨씬 올라갔습니다. 4. 120 ~ 200 파티 퀘스트의 경험치 양이 드래곤 라이더의 경험치로 일체 통합됩니다. 5. 120 ~ 200 파티퀘스트의 경험치가 레벨 150 이상 유저한테는 2배가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6. 120 ~ 200 파티퀘스트의 경험치가 레벨 180 이상 유저한테는 3배가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7. 파티퀘스트 “탈출” 의 몬스터의 공격력이 소폭 하양 하였습니다. 8. “파티원 랭킹!” 컨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파티퀘스트의 “장해물 피하기” 맵이 추가되는데, 가장 빨리 장해를 극복해 낸 사람이 더 많은 보상을 받습니다.
< 캐쉬 아이템 > 1. 캐쉬아이템 디테일제도를 시행합니다. 2. 모든 캐쉬아이템의 설명의 디테일 하게 묘사됩니다 3. 예) 미라클큐브 : 에픽으로 10%의 확률에따라 변합니다.
< 매크로 부분 > 1. 모든 맵의 NPC ‘ 메이플 운영자 ’가 출연합니다. 2. 메이플 운영자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그 맵에 있는 매크로를 신고 가능합니다. 최대 21억명 까지 신고 가능하고 허위신고시 처벌 받습니다. 3. 매크로 사용시 최고 5년 넥슨 계정 정지와 최고 10억까지 처벌됩니다. 만약 10억메소를 가지고있지 않은 경우 10억 메소를 채울때까지 메소드랍이 되지않고 거래 하거나 팔아도 인벤토리로 들어가지 않고 10억 메소를 채울 때 쓰입니다. 4. 매크로 단속이 강화 되었습니다.
EXP
175,578
(62%)
/ 185,001
|
대걍Re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