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존 스킬 변형



    1-1. 컴뱃 스탭 >> 슬라이딩 러쉬

        : 빙판길을 달리는 것처럼 빠르게 필드를 미끄러지며 이동


    1-2. 스노우 차지

        : 몬스터를 결빙시키는 차가운 얼음의 기운을 무기에 부여


    1-3. 스위프트 무브

        : 기존 효과 + 파이널 차지•토스의 이동•몬스터 부유 거리 증가


etc. 마이트•배리어의 내성증가나 가드, 마하의 지속시간 증가와 스탠딩의 스탠스 확률 상승은 당연하므로 생략합니다.




2. 신규 스킬 추가



    2-1. 점핑 스매쉬
        : 폴암에 힘을 담아 지면을 강하게 내려친다.
          시전자는 그 반동으로 높이 점프하고 공격 당한 적은 스턴 상태이상에 빠진다.

    2-2. 스플래쉬 어택

        : 캐릭터의 레벨에 비례하여 타격 가능한 몬스터의 수와 타격 횟수를 늘린다.


    2-3. 콤보 레이지

        : 250의 콤보를 사용하여 1분간 총 데미지, 크리티컬 확률 및 최소•최대 데미지, 맥스 데미지 등을 상승시키고 적의 방어 무효,
        공격 반사 등을 무시한다.

 단, 스킬 발동 시, 딱 1마리의 몬스터만 공격하는 상태가 된다.
재사용 대기 시간: 90초


    2-4. 콤보 스태킹

        : 콤보를 일정 갯수 이상 모을 시, 특수 효과가 발동한다.

            (1) 300개: 총 데미지 +10%, 상태이상 지속시간 -50%
            (2) 400개: 적의 방어율 15% 무시
            (3) 500개: 보스 공격 시 추가 데미지 +15%

    단, 콤보가 사라지면 위 스킬 효과도 모두 사라진다.








어디까지나 몽상이에요...
스킬 아이콘은 만들 줄 모릅니다.

웬만하면 감상평을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