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9-21 19:47
조회: 3,781
추천: 13
[루시드 캐릭터 구현]각종 사소한 패치, 최적화안녕하세요. 98E입니다. 플레이어블 루시드 캐릭터 구현 오늘은 뭔가 크게 바뀐 것은 없고 사소한 패치들입니다. 최적화작업을 진행하는 바람에 뭘 많이 만들지 못했습니다.ㅜ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우선 드림캐쳐의 사이즈가 작아졌습니다. 장식부를 없애는게 어떻겠냐는 의견도 있었지만, 장식부가 없으면 드림캐쳐의 느낌이 살지를 않아서, 최대한 장식부를 활용하는 방법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 다음으로, 사출기의 움직임이 수정되었고, 뒤에 반짝이가 붙어 나옵니다. 윈브의 웜처럼 날라가는 게 일부러 그렇게 만든 거였는데, 별로 평이 안좋더군요 그래서 조금 더 나비처럼 날라가게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영상으로ㅎㅎㅎㅎㅎㅎㅎ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제 데미지가 표시됩니다. 데미지를 얼마씩 띄울까에 대해 딱히 기준이 없어서 일단 속사기가 3천만이 뜨는 것을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글씨체가 실제 메이플이랑은 조금 다르지만, 이정도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더 하려니 피마릅니다. 이 외에 최적화에 관련된 내용이 있으나 게임성과는 크게 관련이 없는 내용이라 글로 남기지는 않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 지금 소환수를 만들고 있습니다. ![]() 어느 정도 구현은 되었는데, 사소한 버그들이 안잡힙니다. ![]() 사소한 버그1.gif 소환수는 버그들이 전부 고쳐지면 다시 영상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게임에 관한 의견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P
195
(95%)
/ 201
밀가루건빵/엘리시움
|





해치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