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11-06 16:20
조회: 659
추천: 1
캡틴 개편안1차 (해적 입문서)
퀵모션 - 삭제
대쉬 - 삭제
(2) 조정스킬
스트레이트 - MP 4 소비, 200% 데미지
써머솔트 킥 - MP 12 소비, 공격속도 1단계 향상
(3) 새 스킬
파이렛 마스터리 : 마스터레벨 20, 명중치 200, 회피치 200, 이동속도 30, 점프력 10 증가
2차 (건슬링거 가이드)
페이크 샷 - 삭제
(2) 조정스킬
인비지블샷 - MP 22 소비, 320% 데미지로 6명의 적 공격, 공격속도 1단계 향상, 최대 사거리 350
스로잉 붐 - MP 25 소비, 35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8초 동안 1초당 70%의 지속 피해, X 사정거리 대폭향상
윙즈 - MP 10 소비, 낙하속도 100, 낙하중 이동속도 190%, 낙하도중 방향 조정 가능, 낙하 취소 가능, (이름 변경: 윙즈 → 호버링)
백스텝샷 - 마스터레벨 15
크리티컬 샷 - 크리티컬 확률 2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20% 증가
(3) 새 스킬
파이렛 트레이닝 : 마스터레벨 10, 영구적으로 힘 30, 민첩성 30 증가
3차 (발키리의 길)
파이어 버너 - 삭제
쿨링 이펙트 - 삭제
옥토퍼스 - 삭제
(2) 조정스킬
(3) 새 스킬
100%확률로 스턴, 스킬 공격속도 4, (전사의 돌진과 같이 후딜 존재)
닷지 : 마스터레벨 10, 20% 확률로 회피, 회피 후 1초간 모든 공격이 크리티컬로 적용
샷 건 : 마스터레벨 30, MP 42 소비, 480% 데미지로 6명의 적 공격, 최대 사거리 400, 스킬 공격속도 4, 불릿 3개 소모
4차 (캡틴의 완성)
마인드 컨트롤 - 삭제
(2) 조정스킬
(3차 스킬로 조정)
카운터 어택 - 피격시 60% 확률로 60초간 데미지 20% 상승, 회피 판정에도 피격으로 간주
에어 스트라이크 - MP 180 소비, 1300% 데미지로 최대 15마리의 적을 공격, 8초간 1초당 180%의 지속 피해,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래피드 파이어 - MP 8 소비, 발 당 280% 데미지, 필요스킬 제한 삭제
배틀쉽 - MP 20 소비, 물리 공격력 30, 최대 HP 40%, 최대 MP 20% 물리 방어력 1000, 마법 방어력 1000 증가, 80%확률로 스탠스,
배틀쉽 캐논 - MP 35 소비, 350% 데미지로 5번 공격, 추가 크리티컬 확률 30%,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20% 무시
배틀쉽 토르페도 - MP 40 소비, 27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4번 공격,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 공격속도 1단계 향상
(3) 새 스킬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15% 무시
정복의 깃발 : 마스터레벨 30, MP 148 소비, 70초간 데미지를 입지 않음, 재사용 대기시간 450초
다크 레이븐 : 마스터레벨 30, MP 93 소비, 300초동안 다크 레이븐 소환, 355% 데미지로 최대 5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 95% 확률로 스턴 (필요스킬 : 가비오타 15레벨)
스킬 공격속도는 부스터 없이 무기 기준으로 했으니 참고해주세요 (빠름:4,5 / 보통 6 / 느림 7,8 / 매우느림 9)
EXP
2,624
(12%)
/ 2,801
|
NEF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