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버닝 이벤트로 많은 신규 복귀 유저들이 메이플스토리에 유입됬습니다. 

게임의 유저 수가 증가한것은 좋은 일이지만 유저 수가 는 만큼 게임 플레이에 의도적인 방해를 끼치는 유저들이 버닝 월드에서 많이 보입니다.

자신들의 마음에 조금 안들면 의도적으로 원활한 사냥과 우르스 사냥을 방해하며 조금이라도 자신의 마음에 안들때 역으로 화를 내며 사과및 게임 종료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행위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고 메이플을 접고 싶게 만드는 악성 종양과도 같은것입니다.

그렇기에 메이플에 바랍니다.

1. 신고 시스템에 적을수 있는 글씨 갯수를 100자로 늘려주고 신고 접수 및 처벌완료시 신고를 한 사람에게 신고를 받은 사람들이 어떠한 처벌을 받았는지 알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2. 특정 시간에 한 유저에 대한 신고가 다수에 의해 일정 신고 갯수가 들어올시 그 유저에 대한 처벌의 판단을 빠르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3. 킬 스틸 및 우르스에서의 의도적인 트롤 행위에 대해 더욱 더 강력하게 처벌해주시길 바랍니다.
ex) 1주일 정지->3주 정지

4. 메이플 우르스 플레이시 항복 커멘드를 넣어 주세요.
우르스 플레이시 2/3이 항복에 찬성한다면 우르스 사냥이 끝나는 시스템으로 만들어 주세요. 이 시스템은 일부 의도적으로 우르스 플레이를 방해하는 유저들에 대한 좋은 해결책이 될수 있을것입니다.

이 네가지 제안들이 제가 메이플에 바라는 패치이며 메이플 유저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플레이를 방해하는 일이 없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