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참신성없는 길뚫
2.매주해야대는 ㅈ같음;;
3.길드등수는 곧  길드명옌데;; 일요일에1등먹으면 ㅋㅋ 하루만 1등임;; 개노답컨셉;;
4.일단 은월땜에 보스 고정형으로박자;; 은월땜에 딜감소생기는직업너무많아.. 손해보는
5보상창렬+길드내불화+노잼


개선안
1.참신성추가
2.수로는1달에1번 초기화+ 길드내6명파티육성해서 언제든 도전가능 + 한캐릭터당 한달1번도전가능 +모든파티점수합산+길갑후 한달후부터 수로가능 ->그시간에모여야된다는 부담감 감소
3.보상추가->개인점수5천당  버프구매가능 (접속된길드원 모두 30분당 경험치30%증가)   <<이건 향후 신규컨텐츠의 고랩화에 의해 빠른레벨업도 한목껴있음.
4.길드랭킹은 전달 랭킹적용
5참신성에 대한 대충의느낌
길뚫을
1-1수로는 루시드2페
1-2수로는 윌3페
1-3수로는 데미안3페후에 모여서보스공격
이렇게 입구마다 차별화를둬서 거의 123동시에 도착하게 스펙을맞추게 조합을짤수있게하던지;;
대충 이런 특성을 나눠서각 직업별로 장점을 극대화할수있게 컨텐츠를짜야된다고 생각함.
하나더 예를 들어봄
1단계는 1분동안 몹잡고 티켓 많이모으기(티켓이 곧 점수)
2단계 허수아비 1분동안치기 ->1명이 허수아비 치고  치는딜량만큼 하늘에서 과일떨어짐 5명이서 과일먹기(점수반영)
이때부터 10분 쿨생김
3단계 3 : 3 보스잡기 (스펙 딱 반으로 쪼개져야 동시에 깨니 나누기잘해야됨. 4:2나 5:1 마음대로 들어가도됨)
4단계 현재 샤레니안보스잡기이런느낌도 괞찬다고 봄..

이렇게 직업별로 장단점살려서 각각파티구성해서 자유롭게 할수있으면좋겠다고생각합니다.
그리고 길드내 모든파티점수 합산해서 한달에1번등수반영하면 더 부담은적겠네용..

1.참신성없는 길뚫
2.매주해야대는 ㅈ같음;;
3.길드등수는 곧  길드명옌데;; 일요일에1등먹으면 ㅋㅋ 하루만 1등임;; 개노답컨셉;;
4.일단 은월땜에 보스 고정형으로박자;; 은월땜에 딜감소생기는직업너무많아.. 손해보는
5보상창렬+길드내불화+노잼




개선안
1.참신성추가
2.수로는1달에1번 초기화+ 길드내6명파티육성해서 언제든 도전가능 + 한캐릭터당 한달1번도전가능 +모든파티점수합산+
길갑후 한달후부터 수로가능 ->그시간에모여야된다는 부담감 감소

3.보상추가->개인점수5천당  버프구매가능 (접속된길드원 모두 30분당 경험치30%증가)   <<이건 향후 신규컨텐츠의 고랩화에 의해 빠른레벨업도 한목껴있음.

4.길드랭킹은 전달 랭킹적용


5참신성에 대한 대충의느낌
   길뚫을
  1-1수로는 루시드2페
  1-2수로는 윌3페
  1-3수로는 데미안3페
   후에 모여서보스공격

이렇게 입구마다 차별화를둬서 거의 123동시에 도착하게 스펙을맞추게 조합을짤수있게하던지;;
대충 이런 특성을 나눠서
각 직업별로 장점을 극대화할수있게 컨텐츠를짜야된다고 생각함.

하나더 예를 들어봄


1단계는 1분동안 몹잡고 티켓 많이모으기(티켓이 곧 점수)
2단계 허수아비 1분동안치기 ->1명이 허수아비 치고  치는딜량만큼 하늘에서 과일떨어짐 5명이서 과일먹기(점수반영)
이때부터 10분 쿨생김
3단계 3 : 3 보스잡기 (스펙 딱 반으로 쪼개져야 동시에 깨니 나누기잘해야됨. 4:2나 5:1 마음대로 들어가도됨)
4단계 현재 샤레니안보스잡기

이런느낌도 괞찬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