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방식으로 사용했을때 경험치 미니게임처럼,
레벨범위 몬스터 마릿수 비례한 경험치를 획득하게 해주세요.

예를들어 1만 메소당 1마리 비율로했을때
카벨룸의 결정석 판매 메소는 1인기준 약 1000만 메소
정도이니 레범몬 1000마리 가량의 경험치 획득,
최상위 리워드인 검은마법사는 1인기준 약 12억 메소
정도이니 레범몬 12만 마리의 경험치를 획득하겠네요.

경험치를 메소로 사는 부정적인 패치라고 생각하실수있지만,
주간보스, 월간보스라는 한정적인 획득경로와
직접 보스를 잡아야한다는 조건이 있기에
그리 부정적인 패치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보스리워드의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며,
메소인플레이션의 해소에 일부분 기여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결정석마다 가시성과 유저들이 원하는 낭만을
위해 결정석 안에 보스특유의 이미지를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내용은 꽤 오래전부터 유저들이
요구해온 사항인데 의외로 아직까지 변경된바가 없네요.

끝으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의견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