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다행히도 입석은 하지 않고 남는 자리에 착석하여 쇼케를 본 25번입니다.
자리 배정 오류였던 이유가 메가박스 측에서 L열이 25번까지, M열이 23번까지 있는데 표기를 잘못해서 오류가 난 모양이었던 것 같네요. 24번이신 분도 제 옆에서 착석하시고 보셨습니다.
보상 얘기 하시는 분도 있던데 딱히 그런건 없더군요. 쇼케이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보상이고 뭐고 그냥 기분이가 좋습니다.

일찍 입장하니까 이벤트가 있더군요. 메이플 연말 정산, 인터렉티브 캐릭터 월 등이 있었습니다.
메이플 연말정산의 경우 캐릭터를 입력하면 이렇게 트리에 캐릭터 사진을 넣어주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인터렉티브 캐릭터 월의 경우도 자신의 캐릭터를 등록하면 벽면에 제 캐릭터가 돌아다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이거 말고 다른 컨텐츠는 딱히 없는 듯 하여 그냥 시간 떼우다가 상영관에 입장하였습니다.
입장 때 약간의 소동이 있었지만 다행히 L열 25번 좌석에서 쇼케를 관람했습니다.


쇼케 내용은 다들 보셨을테니 패스하고, 마지막에 엔딩 크레딧에서 제 캐릭터 이름이 나오는 걸 보고 눈물이 찔끔 나올뻔 했습니다. 정말 애정하는 게임이라 그런 것 같네요. 사진은 제가 미처 못찍어서 스크린샷으로 대체를..


카드깡은 에픽 레전 유니크가 하나씩 떠줬습니다. 모궁즈와 제로가 굉장히 이쁘네요.


후기 쓸 겸 메이플 아지트를 왔더니 창섭이형이 순회공연을 오셨더라고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사진 찍었을 때 이후로 두번째 초 근접 샷을 찍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다들 걱정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쇼케를 무사히 시청할 수 있었던 게 아닐까 싶네요. 다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