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격변 후 장비 세팅해서 코스믹 컨텐츠까지 돌려본 캐릭터들 간략 소감입니다.
신규, 복귀 유저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1. 스톰
최상급 광역 딜링.
회피 확률 +20%, 굴절 확률 +10%, 크리티컬 확률 +3%, 기본 대미지 +30%, 공격 속도 +20%, 범위 적 둔화, 범위 지속 대미지라는 희대의 사기 효과 폭풍쇄도, 그런데 상시 유지 가능.
스턴, 스턴, 빙결의 강력한 하드 CC 다수 보유로 생존력 더욱 상승.
쉽고 편하고 강력.


2. 엘렉트라(이동 빌드)
기본적으로 높은 대미지 계수와 죽음의 표식을 통한 엘리트, 보스몹에 대한 강력한 딜링.
적 잃은 체력 비례 처형기 보유.
엘리트몹을 단번에 죽이는 즉사기 보유. 
그런데 엘리트몹을 죽이면 고유기를 제외한 모든 쿨타임이 초기화 되면서 무한 즉사, 무한 투명.
4초간 회피 확률 +35%, 5초 투명 + 대미지 저항 50%, 4초마다 체력의 25% 회복, 무적 고유기로 높은 생존력.


3. 토르(신의 일격 빌드)
내가 죽기 전에 적을 먼저 죽이는 화끈한 화력형 영웅.
재능으로 특정 파워에 추가되는 신의 일격 효과가 파워의 대미지와 비슷하거나 더 높기 때문에 파워를 한 번에 두 개씩 사용하는 것과 다름 없음.
강력한 버프기 아스가르드를 위하여에 신의 일격의 대미지와 크리티컬 확률 +100%, 신의 일격 발동 파워 쿨타임 초기화 효과를 추가해주는 재능을 선택해 정말 화끈한 화력쇼 가능.
적 잃은 체력 비례 처형기 보유.
하나를 제외한 모든 파워와 신의 일격이 범위이기 때문에 근접 영웅이 자주 겪는 다수의 잡몹 처리에 대한 스트레스 없음.
생존 수단이 메디킷 하나이기 때문에 주의.


4. 워 머신(원거리 빌드)
공방 밸런스가 잘 잡힌 캐릭터.
고급 사이토락 서클렛, 메디킷, 전쟁용 원자로의 실드 3종, 무적 고유기로 높은 생존력과 안정감 보유.
상급 광역 딜링.


5. 블랙 캣(근접 빌드)
9번까지 죽어도 죽지 않는 패시브, 7초 은신+초당 체력 회복 2100, 투명, 무적 고유기로 높은 생존력.
파워간 쿨타임 중복, 은신 투명 등의 사용 조건 삭제로 전보다 편해진 파워 사용.
다수의 출혈 도트 파워로 체력이 높은 적을 상대로한 지속 딜링이 강력.
적 잃은 체력 비례 처형기 보유.
대부분의 파워에 범위 태그가 붙어있음에도 실제 범위는 좁아 다수의 잡몹 처리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음.


6. 블랙 위도우(원거리 빌드)
보스와의 1:1 능력이라면 여전히 강력.
적 잃은 체력 비례 처형기 보유.
하지만 다수의 잡몹 처리를 필수로하는 지금 주력 광역 파워였던 구르는 수류탄에 쿨타임이 생기고 수류탄 갯수가 줄어든 것은 큰 타격.
쿨타임이 긴 대신 10초의 긴 투명을 제공하던 고유기도 쿨타임 변화 없이 투명 시간이 5초로 줄어들어 타격.
터미널 파밍에는 적합하지 않게 됐고 순찰맵도 솔플은 적합하지 않은 것이 현재 위치.


7. 사일록(하이브리드 근접 빌드)
은신, 분신, 새로운 자원인 사이오닉 방어막(입는 대미지의 50%무시, 남은 50%는 방어막이 흡수), 고유기로 체력과 방어막 회복으로 높은 생존력.
이동 태그가 붙어있지만 쿨타임 없는 파워인 떨어지는 연꽃 타격으로 기동력 있는 플레이 가능.
기동력이 높고 범위 파워의 쿨타임이 3~4초로 짧아 다수의 잡몹 처리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음.
적 잃은 체력 비례 처형기 보유.
보스전에 있어서 딜사이클이 다소 복잡한 편.
현재 버그가 있는 재능이 몇 있어 제 성능이 나오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