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머리를 않쳐도 부셔집니다 [....]

조건을 만족 시킨 상태에서는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단 한번의 경직만 주면 자연스럽게 부셔집니다...

조건이란

1. 2회 [머리부위] 경직(마비나 스턴상태일때도 데미지 도달에 따른 카운터가 올라갈꺼라 생각한 이 부분은 제가 잘못 생각하고있던 부분이었던거 같습니다. 여러번 해보았지만 부셔지지않았습니다.)
2. 몬스터 체력 60% 이하
3. 일정수치의 용속성데미지 축적
(조건에 필수 적으로 해야될 한가지 일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1번 의 조건이 충족되어있는 상태에서의 용속성 데미지를 머리에 주는것입니다.

즉 2회의 경직이라는 상황을 만들지 않으면 머리에 용속성 축적(축적치는 거의 상관없는거 같습니다. 그저 용속성이 들어가기만 하면 되는거 같습니다.) 이라는 조건을 달성할수없습니다.

실험했던 방법들

1.시작하자 마자 멸룡탄을 한발 머리에 쏘고 머리경직2번을 준뒤에 다른부위를 경직시켰을 경우 머리가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2.한번의 머리경직을 주고 멸룡탄 그리고 다시 머리경직 을 주고 다른부위 경직을 주었을 경우도 부셔지지 않았습니다.
3.한번의 머리경직이후 체력을 60%이하로 만든뒤에 머리에 멸룡탄 으로 경직이 생겼을경우 파괴 되었습니다.
(이 경우는 체력이 60% 이하라는 조건이 충족되고 머리경직2회라는 조건이 충족되는순간 머리에 용속성이 들어갔기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영상2
이 영상은 머리경직 2번 이후 머리에 멸룡탄 한발 그리고 날개를 공략해서 머리를 파괴한 영상입니다.
(아프리카로 촬영했습니다. pc방이라 편집을 할수가 없었습니다....멸룡탄이 아까워 리타했습니다 ........OTL)




최종적인 결론은

머리경직 2회 이후에 머리에 용속성 데미지 1주고 아무대나 후들겨 패도 부셔진다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