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웃나인
2010-10-10 11:43
조회: 4,757
추천: 26
초보를 위한 헌터노트 (활 편)
활 '탄' 데미지, 기동성과 병장착을 이용한 다양한 상태이상 공략으로 파티구성에 있어 멀티 플레이어
검사무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까다로운 조작법을 가지고 있는 활은 갓 입문한 상태의 뉴비헌터에겐
"레인저에 대한 로망으로 몬헌에 입문 했는데... 몬헌이 가장 중요시하는 덕목, 그중의 으뜸 '근성'이 부족하다고 한번더 말씀 드리면서, ^^
러너 / 각 탄강화 / 고급귀마개(여의치 않으면 귀마개라도) / 화사장력+2
2.장점 검사무기로 공략하기 힘든 위치의 부위 공략에 탁월한 무기, 상대적으로 파티원의 방해가 적은 무기,
3.단점 검사커스텀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방어도, 정확한 조준이 필요한 까다로운 조작
4.기본지식
차지
우선. 활은 활 시위를 당기는 동작의 약중강 조절이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는 시간에 따라 활성화 됩니다. -차지 시간을 좀더 줄이기 위해 '연사' 스킬을 활용합니다.
--------------------------------------------------------------------------------------------------------- 주공격
여러가지 공식적이고, 개인적인 노하우들로 현재 3차지 '강' 공격에 의한 공격이 가장 효율적이다 라는
확산 - 수평으로 대 여러발이 포물선을 그리며 부채꼴로 퍼지며 날아감.(참고_ 최대 발수로 병을이용한 빠른 상태이상 가능)
각각 발사 형태의 대략적인 설명인데요. 연사는 한 부위만을 집중 공략, 관통은 몬스터의 몸을 뚫고 지나면서 다양한 부위및 약점을, 특히 체내에
-일반적으로 하나의 활에 다양한 형태의 발사형태가 있습니다만, 3차지모두 단일의 발사형태를 가진 활도 있으며, --------------------------------------------------------------------------------------------------------- 병의 활용
위에서 말한 다양한 공격 형태등, 여러 장점이 있는 활무기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아래는 다양한 병의 종류입니다.
강격병 - 활 자체 데미지에 + 공격 데미지 효과
(기본적으로 이병들 외에 추가된 병들이 있습니다만, 100랭 이후 부터 만나게 될것이니 생략 합니다.) 각 활들의 종류에 따라 장착 가능한 병도있고 불가능한 병도 있습니다.
교차로 사거리 아닙니다. 사격 가능거리를 말합니다.
이는 화살이 몬스터에게 히트 될때 보이는 이펙트로도 감안 할 수 있는데요. 가장 적절한 사거리에서의 최대의 데미지가 들어갈때의 히트 이펙트는 크고 밝게 번쩍이는 엑스모양의 이펙트로 정신없는 전투시에도 쉽게 확인 할 수 있답니다.
한마디로 보우건에 비하면 원시적인 어중간한 원거리 무기인 셈이지요.
거너들의 책임이자 의무 이겠지만,
파티원들이 몬스터의 꼬리에 맞아 뒹구는 동안에도,
이런 딜링을 좀더 강화하기 위한 필수 스킬인 화사장력 +2 (화사장력 +1는 활성시 방어도만 증가하므로 비추) 를 이용한 과감하고 강력한 플레이,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거너의 방어도는 종이짝에 불과하니 어차피, 한방에 훅가는거, 좀더 공격력에 집중하는 스킬을 최대한 많이 활성화하는게 중요합니다.
검사와는 상대적으로 몬스터의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거리유지 ( 몬스터의 표호에 의한 헌터의 경직은 활에 의한 헌팅중 가장 위험한 상황이라 생각됩니다. 이를 최대한 방어하기 위한 고급귀마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항상 공격과 안전을 위한 사거리 유지, 검사들이 파괴 혹은 공략하기 힘든 높은 위치의 약점 공략에 신경을 쓰며, 각 활에 사용가능한 병 들로 상태이상을 이용해 파티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레인저가 되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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