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블루
2010-12-27 13:45
조회: 4,436
추천: 40
시즌 8.0 비전서 모션배율 비교 / 수렵영상8.0 비전서(SR)에 따른 신모션의 모션배율 비교입니다. 라이트보우건의 퀵리로드, 헤비보우건의 회피는 공격과 상관없으므로 제외하였습니다.
대검
※ 가드베기의 경우 수면참에서 쓸땐, 앞에다 작폭을 터뜨리는 식으로 활용 비전서 하드코어 볼가노스 영상 http://zoome.jp/hoshizoome/diary/51
태도
※ 회피베기의 경우, 모든 모션에 연계가능 → 붙박이 딜 가능 회피베기 무적시간 : 회피성능X 4/30, 회피성능1 6/30, 회피성능2 8/30 (일반 구르기의 경우 회피성능X 6/30, 회피성능1 8/30, 회피성능2 10/30) 비전서 역습! 라쟌 영상(글로님 링크) http://zoome.jp/c3-idaten/diary/27 비전서 하드코어 도도브랑고 영상 http://zoome.jp/MHF_Hunting/diary/128
한손검
※ 공격 후 회피가 구르기에서 스텝으로 변경, 스텝은 공격으로 캔슬 가능 비전서 하드코어 볼가노스 영상(글로님 링크) http://zoome.jp/tarugirl/diary/71 비전서 역습! 라쟌 영상(루님 링크) http://zoome.jp/xahlyx/diary/74
쌍검
※ 기존 난무가 캔슬 불가능인것과 달리, 난무改는 전반 3타 후 회피로 캔슬 가능 회전베기와 난무改를 이용한 무한난무 가능(시즌10 패치 예정) 비전서 설산라쟌 5라스터 영상 http://zoome.jp/all-alone/diary/21
해머
※ 괄호안은 기절치
수렵적
※ 괄호안은 기절치 랜스
비전서 하드코어 볼가노스 영상(80원님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768&l=10581
건랜스
※ 히트블레이드로 인해 끝에 생기는 불꽃은 화속성만 있음. 참격데미지를 넣기 위해선 기존과 같이 건랜스로 히트 필요(따라서 리치가 길어지는건 아니란 소리) 비전서 하드코어 얀쿡 영상(겨들겨들님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768&l=10623
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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