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세팅

공대 . 간파3 .예리도+1, 괴력의씨앗 . 발톱 . 부적. 귀인화


시뮬 내용

각각의 부위를 숫돌 한개 분량만큼의 예리도 [150]로 난무 한뒤
평균 데미지를 냅니다.

각각의 부위는 육질/속성의 비율의 차이를 보이는 부위를 기준으로

어느 한쪽이 높거나 낮거나에서 유리한 데미지를 가릅니다.

 

각각의 예리도와 성능 ( 예리도 +1 기준 )

  [예리도 수치는 눈대중으로 파악하였기에 오차 있을 수 있습니다.]

  이름 물리 데미지 속성 데미지    회심   슬롯   분홍   흰색   청색   녹색 
염비쌍      350      340   10%   2개   30   ---    30   90 
초절임      322      570  -10%    1개  ----  ----   80   70

※ 녹색예리도는 초절임이 더 깁니다. 다만 150숫돌을 기준으로 한거라 70으로 표시합니다.

염비쌍은 예리+1을 해도 총예리도 수치가 150을 못 넘는것 같습니다. [노랑 이하 예리도 제외]

 

 

예리도 수치 150, 사용 난무 평균 데미지(10)  [방어율 0.65 기준]

(소수점은 무시했습니다.)
 

  육질 / 속성    염비쌍   초절임 
   40 /  15    155    150
   60 /  30    245    239
   50 /  35    217    219
   40 /  40    186    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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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결론 

육질 / 속성의 비율이,  2/1비율 일때  ,

염비쌍, 초절임문을 동급 취급하시면 됩니다.

 

난무는 아시다시피 속성 데미지가 보정을 받기때문에 깡뎀 높은쪽이 살짝 유리합니다.

육질 과 2/1비율일때 난무가 아닌,

 올려베기 [2타]를 사용하면 , ( = 일반 연타 계열)

 초절임 쪽이 속성 데미지상 이득을 봅니다.  그것과 난무 빈도를 생각해보면

2/1 비율시 동급 취급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비율에서  육질이 높아지면 염비쌍이 우세한 데미지를 보이고

                           속성이 높아지면 초절임이 우세한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 보너스

 주요 재료

     염비쌍     증표x30  억날 x6    매진피x5   
     초절임         풍화쌍검   억날 x 8   매진피x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