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한 수집욕이 발동해서 하위 한손검 이것저것 만들어보느라

몬헌을 시작한지 4일차인데도 아직 랭크가 12인 잉여인간입니다(...)

시작은 태도로 했었는데 어느새 한손검을 수집하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했습지요(...)

 

 

몬헌 같은 조작방식을 요구하는 게임은 거의 해본적이 없어서(무쌍 시리즈를 플스로 조금...)

엄청 헤메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얀쿡 잡으면서 수레 몇 번 타다보니 이제는 감이 좀 잡히네요.

 

 

이번에는 데들리 타바르진 만들거라고 데스 패럴라이즈 들고 게료스 아종을 열심히 때려잡고 있습니다.

 

 

성격상 파티플은 영 안맞아서 솔플만 하다보니 깨는 건 좀 느리지만,

한 번 잡고 나니 손이 익어서 게료스 아종 클리어 타임이 샥샥 줄어드는군요.

 

 

친구가 하는 걸 볼 때는 레벨도 없는 게임 뭔 재미로 하나 싶었는데,

컨이 조금씩 늘어가면서 못 잡던 것도 잡고 클리어타임도 줄어드는 걸 보고 있자니 은근히 매력이 넘치는 게임이군요(...)

(게료스 아종은 이제 배틀셋 + 데스패럴라이즈 들고 잘나오면 5분침, 보통 10분침 나오네요)

 

 

 

 

그런데 데들리 타바르진 만들고 나면 하위에서는 더이상 만들만한 한손검이 없나요?

 

데들리 타바르진 완성되고 나면 재료 막혀서 짱박아둔 폰스 카링가와 쿡 프라니티를 꺼내서 마저 만들어 볼 생각인데,

게시글 눈팅해보면 하위에서는 데들리 타바르진/데스 패럴라이즈 두 개만 있으면 문제없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하위에서는 저 두 개로 뻐기고, 상위 가서야 제대로 된 속성검들을 만들기 시작하는 건가요?

 

 

 

P.S

다른 분들 스샷 보면 위의 체력게이지라던가 다 나오던데, 제가 찍은 건 왜 그런게 안 보이는 거죠?

 

그냥 Print Screen키 누르는 걸로는 안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