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1 - 18
중단2 - 18
중단3 - 24

상단1 - 19
상단2 - 19
상단3 - 24

가드콕 - 18
횡베기 - 18

카운터 즉시 - 19
카운터 챠징 - 35

방패치기 - 12
전진 찌르기 - 8 8 8

돌진 - 10
돌진 피니시 - 43
돌진 피니시 이단 - 23 45
돌진 뒤돌아 베기 - 43

돌진 점프 - 23
공중 찌르기 - 26



모든 무기가 그렇지만 질풍이든 철벽이든 몹에 계속 달라붙어 꾸준히 패야하는 랜스는
DPS가 나오려면 모션배율을 정확히 알고 상황별로 활용하는게 중요합니다

애매한 위치에서 상단찌르기만 고집하다 한방 헛발내는 것보다는 중단으로 제대로 맞추는 게 낫고
돌진 돌아베기가 배율도 높은데다가 타격 후 상황이 아주 좋다는 게 눈여겨볼만 합니다

돌진 점프는 그 모션 자체에 타격판정이 있습니다 공중 찌르기와는 다릅니다
제가 말하는 타격은 해머의 그 타격속성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