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정리 까지 해서 3시간 가량 걸린거 같네요.

이 실험은 모두 동일한 조건으로 이루어졌습니다.

 

1. 디아차액 공격스킬 레벨에 따른 딜상승량 (칼질).

유탄은 모두 아시니깐 빼고 칼질 에 따른 데미지 데이터입니다.

디아차액1.jpg

 

 2. 디아차액 공격스킬4 넣고 슈퍼회심 레벨에 따른 딜 상승량(칼질).

공격스킬 4를 넣고 예리도와 슈퍼회심 레벨에 따른 딜 상승량 데이터 입니다.

디아차액2.jpg

 

3.  강속성병에 따른 내용입니다.

 

3-1. 공격스킬 0레벨 상태에서 슈퍼회심 레벨에 따른 딜 상승량 (칼질).

공격스킬 0 상태에서 예리도와 슈퍼회심0~4까지에 따른 딜 상승량 데이터입니다.

강속성병1.jpg

 

 3-2. 공격스킬 0레벨, 속성강화 0레벨 상태에서 슈퍼회심 레벨에 따른 딜 상승량(칼질).

공격스킬0레벨과 속성강화0레벨 상태에서 슈퍼회심 레벨별 딜 상승량 데이터 입니다.

강속성병2.jpg

 

 3-3. 속성강화주 레벨에 따른 딜 상승량.

강속성병의 속성레벨 상승시 올라가는 딜 상승량 데이터입니다.

강속성병3.jpg

 

 3-4. 공격주4레벨, 무기별 속성수치 최대상태에서 슈퍼회심 레벨별 딜 상승량.

공격주 4레벨과 무기별 속성 수치 최대 상태에서 예리도와 슈퍼회심에 따른 딜 상승량 데이터입니다.

강속성병4.jpg

 

강속성병은 1개의 데이터만 올린 이유는 다른 강속성병 무기들과 상승량은 똑같았습니다 다만 병데미지와 무기 데미지 에서 다소 차이는 

속성 최대 수치 차이 떄문에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그러나 상승량은 같았습니다.

사용기술은 주로 차액유저라면 자주 사용 되는 기술로만 뽑아서 했습니다. 모든 기술을 다 할수 없기에 ㅜㅜ 

그리고 이 데이값은 한두번 치고 나온게 아닌 최소 10번이상 쳐서 나온 평균 값 입니다.

 

데이터를 보시면 스킬 마다도 데미지가 조금씩 차이가 있고 상승량도 차이가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오직 공격주, 강화속성수치, 예리도 슈퍼회심만 조절해 가면서 일일히 허수아비를 쳐서 나온 데이터 값입니다.

허수아비지만 실제로 몬스터를 쳐도 데미지가 상승하는 값이기때문에 자기가 원하는쪽으로 해서 커스텀 짜시면 되겠습니다.

참고 하시고 커스텀 셋팅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PS. 차액을 주로 사용 하는 유저로써 차액을 사랑하는 분들께 바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