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마개 차액

극딜 차액



통나무 기준 초~고출력 대미지 비교

귀마개 차액


263 + 275 유탄79

극딜차액


302 + 315 유탄81

차액 스킬 선택시 
포술3, 집중3, 증탄을 필수라고 치고


차액에서 가장 중요한 병을 채우거나 초고출력 시전 시간을 표효 타이밍에 할 수 있음
한번 쓰고나면 다시는 못뺀다는 전설의 스킬


공격력이 증가하지만 차액의 유탄병의 대미지는 공격스킬에 영향을 거~의 못받는다
위 대미지 비교를 보면 흰예리+공격4를 올려도 유탄병의 대미지는 2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초고출력 도끼의 대미지는 많이 차이나지만 아쉽게도 초고출력은 도끼대미지보다 
육질 무시 고정대미지인 유탄병 대미지 노리고
사용하는 것이 정신위생상 좋다.
(그 더럽게긴 시전 시간동안 약점을 정확히 노리는 건 굉장히 어려운일)


약특 VS 혼신

약점 공격시 회심률증가 증가율이 높다
대신 비 약점 부위 적중시 역회심률 15%(커강완료)의 리스크


스태미나 가득차면 회심률 증가
증가폭이 작지만 스태미너를 거의 소모하지 않는 차액의 경우 특히
초고출력의 긴 시전시간때문에 발동시에는 거의 무조건 회심률이 상승
비 약점 부위에 공격시에도 역회심을 커버 가능


디아 차액은 장인4 부터 흰예리도 이기에 4이상은 무조건
하지만 5를 찍는다 하더라고 병채우기 + 가포 한두면 이면 흰예리도가 증발
좋은 스킬이긴 하지만 칼날연마 없이 쓰기에는 많이 아쉬운 스킬



방패강화에 가드 성능 2
가드 포인트 2가 증가 하므로
가드 성능은 1만 챙겨도 5의 효과를 받음



가장 대표적인 예시로 테오의 슈퍼노바를 막을수 있다.
기본 가드 불가 기술들은 동작이 크고 후딜이 길기 때문에
가포로 막은후 카운터 초고출력 연계를 하는등 다양한 쓰임세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