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피시버젼 아본은 코드뭉치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오만가지 버그가 많습니다.

심지어 일부 버그는 콘솔판에서 수정되었는데도 불구하고, 피시판 인식을 구버젼으로 해서 그대로 가져오기도 합니다.

그중 플레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버그들도 많았는데요, 그걸 개발진측도 인식하고 있는지 오늘 패치로 버그패치를 정말 많이 해줬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전에 올렸던 저 버그들이 실제로 고쳐졌는지 한번 테스트 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제대로 고쳤으면 이런글 안적었겠죠?






1. 가드대시 버그



특정 조건에서만 발동하고 방향조작타입2에서는 아얘 발생하지 않는 버그였는데, 언제부턴가 타입2에선 상시 발생하는걸로 버그가 진화했더라구요?



허나 지금은 버그없이 클-린하게 잘 나갑니다.

방향조작타입 1/2 전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걸 확인했습니다.

이건 제대로 고쳤습니다.


고쳤다고 이빨까고 489일동안 피시랜스유저를 괴롭힌 망할놈의 버그가 490일차에 드디어! 고쳐졌네요

490일!

와!

공지뜨기전에 고통받던 기간을 생각하면 사실상 500일 넘었다고 봐야죠.

2. 측무빙 버벅임 버그



그대로입니다.

이 버그는 조준선을 킨 상태에서 게걸음을 칠 때 시야가 좌/우로 변동될경우 발생합니다.

위 움짤이 정상적인 측무빙이고, 아래짤이 버그로 버벅대는 모습이죠.

겉모습만 저런거면 모르겠는데, 실제로 움직임이 느려지는게 문제입니다.

특히 조준선키고 움직이는 일이 많은 원거리무기에게 매우 치명적인 버그입니다.

헤보는 아얘 옆으로 못움직이는 수준으로 느려져요.

3. 숏컷 조작씹힘



역시나 그대로입니다.

숏컷이 열려있는 동안은 동작 후딜레이를 캔슬하는 모든 선입력이 씹힙니다.

모든 무기가 숏컷을 사용할 때 숏컷을 쓰고 빨리 닫는 연습을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회피키고 공격키고 죄다 씹혀서 쳐맞고 죽어요.

4. 슬링어 조합타이밍 버그



원래 장전모션 도중에도 조합을 할 수 있었는데, 아본들어서 막혔습니다.

여전합니다.











대체 멀쩡히 잘 쓰던 조작체계 느그ㅈ대로 바꿔서 버그덩어리로 만들고 스팀평가 박살낸 이유가 뭡니까?

일을 2번하는 취미가 있으신가?

2번하고도 제대로 못고쳤으니 3번해야겠네?

자알한다 잘 해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