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부터 더블크로스까지 즐겨왔던 몬스터 헌터를 PC로 접하니 참 좋네요.

제 경우에 무기는 태도를 사용하다가 너프를 먹은 뒤 해머로 바꾸게 되었어요.

몬스터 헌터 월드에선 태도와 해머 둘 다 괜찮기에 고민하다가 해머를 선택했네요.


해머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은 머리에 펑펑펑! 때리면 몬스터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아닐까 싶어요.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묵직한 타격감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또한 이번 작품에 추가된 미끄러지면서 나가고 단차가 쉽게 되는 일명 롤링어택과 5연타 공격인 빅뱅어택!

그리고 차지 중 힘 모으기! 빠짐없이 좋은 기술들만 가득해서 좋아요. 버릴 게 없어서 뭘 쓸까 고민고민!

제가 해머를 사용하는 방법은 머리를 일단 노려보면서 해머의 가벼움을 이용한 차지를 기본으로 해요.

일단 차지를 하고 상황에 따라서 움직이며 빈틈이 보일 때 2차지나 3차지를 사용해주구요.

언덕이나 내리막이 있을 때 단차를 노려보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이번 작품에 단차공격이 진동과 함께 재미있더라구요! 로데오를 즐겨요 XD

이렇게 공격하다 보면 몬스터가 자주 넘어지는데 빅뱅어택도 쑥쑥 때려주면 이 맛에 해머를 하지요♥


하지만 이런 좋은 무기도 단점이 있어요.

짧은 무기 덕에 몬스터와 붙어 싸워야하니 패턴파악은 필수!

거기다 덩치가 너무 커서 머리에 무기가 닿지 않으면 발을 때려야 하는 슬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해머 룩이 안 좋아요….

다 거기서 거기인 느낌!

이런 단점들이 있지만 재밌으니 다들 꼭 해머를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XD

무기 하나만 즐기기엔 다른 무기들이 매력적이라 이것저것 해보시겠지만요. ㅎㅎ



단차를 성공하면 머리에 한 방! 넘어지면 빅뱅어택! 행복한 헌터 생활 하자구요 XD

다들 몬헌 즐겁게 하시고 인벤에서 많은 정보 얻으시고 좋은 친구 구하시길 바라요. 아자아자